[영양교육] 한국의 식사예절, 젓가락 사용법(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earn Korean table manners & chopstick
Can you use the chopstick?
What is the table manners?
Learning table manner
Target group: element students
Health Action Process Approach Model
If you use the chopstick…
Check out your table manners
Wait until the grown-ups have started eating
Sit in a comfortable position
Don’t make a noise while eating
Don’t fumbled in side dishes
Keep your elbows off the table and don’t rest your chin on your hands
Don’t drop food
Korean table setting
1. Wait until the grown-ups have started eating
2. Eat watching television
1. Don’t fumbled in side dishes
2. Fumbled in side dishes
The use of spoon and chopsticks
The unwise use of the spoon
The use of spoon
Finger name
The use of chopsticks
Game
Helping relationship
Reinforcement management
본문내용
Korean table manners O X
Sit in a comfortable position
Keep your elbows off the table and don’t rest your chin on your hands
Wait until the grown-ups have started eating
Don’t make a noise while eating
Don’t fumbled in side dishes
Don’t drop food


5~6 O : God job
3~4 O :
0~2 O : Make an effort to change


1. Don’t fumbled in side dishes2. Fumbled in side dish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음식 레포트
  •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중국에서 55위안짜리 레귤러 피자 한판은 비싼 값이기 때문에 손님이 대접받았다는 느낌이 들도록 서비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미스터 피자의 서비스 교육은 매우 철저하다. 6개 점포 직원 250여명은 세 차례 서비스 교육을 받는다. 시중에 선보인 10여 가지 피자의 맛과 특징을 숙지하는 것은 기본이고 점원 모두가 손님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받아보는 시뮬레이션 교육을 통해 실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 [글로벌매너와교양]기말고사 최종정리본
  • 식사예절을 익혀둠으로써 성공적인 협상과 비즈니스 등에 대비한다서양식 요리의 특징과 순서를 설명하고 예약, 착석시와 식사시의 태도, 냅킨 사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양식의 식사순서예약착석 및 태도냅킨 사용법왜 테이블 매너인가“인생살이에서 일어나는 갖가지 자질구레한 일들을 우아하고 아름답게 하는 방법은 배우지 않으면 안된다.” - 영국의 수필가 맥스 비어봄(Max Beerbohm)-테이블 매너는 교양의 척도-캐빈 쿨릿지 대통령과

  • [교양] 맞춤법 보기
  • 교육적인 환경을 만들어 주는 배려를 해야 한다.청소년은 미래의 주인공이다. 청소년은 사회를 위해 창의력을 발휘하고, 사회에 새로운 희망을 심어 주어야 한다. 그리고 사회는, 청소년을 길들이고, 청소년으로 하여금 사회가 바라는 가치관을 가지고 사회를 위해서 올바른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도록 지도해야 한다. 그래야만 사회가 발전할 수 있다.⑵ 우리 나라의 민화여러분과 같은 중학생이 그린 그림은 이 시대의 한국 미술사에는 전혀

  • [학습프로그램][수업프로그램]활동중심,통일협동,자기주도적학습(수업)프로그램 사례, 의사소통중심,언어게임,이야기,성표현학습(수업)프로그램 사례
  • 교육을 학생들이 직접 참여 서로 다른 문화와 입장을 확인하고 인정하는 계기가 된다.(2) 통일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유발로 통일에 대한 관심으로 통일의지를 심어줄 수 있다.(3) 북한 동포와 가깝게 느끼고 통일의 필요성을 체감할 수 있다.(4) 통일 한국의 미래상을 사전에 상상하게 함으로써 통일에 당위성을 인식할 수 있다.(5) 자기가 맡은 주제에 대한 책임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다.(6) 개인 역할과 더불어 협동적 학습 기능 극대화운영 목적 통일된

  • 도덕 개정 지도안 1학년 바른생활 3. 가족은 소중해요
  • 예절을 실천하도록 지도한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기본이 되는 식사 예절을 가정에서부터 습관화하도록 바르게 지도하고 올바른 식사 도구 사용법을 익히게 함으로써 함께하는 식사의 즐거움과 가족의 사랑을 느끼도록 지도한다. 1학년 아이들의 경우 기초․기본 생활 습관이 자리 잡는 중요한 시기이며, 본교의 경우 1학년 입학 후(4월)부터 학교에서 급식이 이루어지고 있어, 식사 예절에 대한 교육은 반복적이고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필요성이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