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 A Rose for Emily 작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William Faulkner.
2.About “Roes for Emily”
-characters, summary, events, rose?!, important scenes, themes, symbols
3.Comments
- 본문내용
-
we/our/us : 작품의 화자. 관찰자이자 기록자로서 주로 “we"로 등장하는 마을 주민중의 하나.
Miss Emily Grierson : 남부의 몰락한 귀족 집안의 딸로 이 작품의 주인공. 괴팍한 아버지의 규제와 통제 속에서 생활하면서 부친의 기질과 가족의 정신 병력을 그대로 물려받음. 과거라는 환상 속에서 현실을 거부하고 폐쇄적 삶을 살아가는 인물.
Homer Barron : 도로공사가 시작되면서 북부에서 온 호탕하고 매사에 적극적이며 사교성이 있는 흑인 십장. 동성애의 기질이 암시되어 있다. Emily와 연인으로 지내다가 결국 비정상적인 Emily의 애정집착으로 살해를 당하게 되는 인물.
Tobe : Emily의 집사이자 요리사인 흑인 하인. Emily의 주변에서 일어난 모든 일을 관할하고 목격한 유일한 인물이지만 Emily가 죽고 난후 영원히 사라져 버림.
It was another link between the gross, teeming world and the high and mighty Grierson.
One of us lifted something from it, and leaning forward, that faint and invisible dust dry and acrid in the nostrils, we saw a long strand of iron gray hair.
→Emily의 집에서 났던 악취가 그녀의 집에서 부패되고 있는 Homer의 시체 냄새였으며, Emily가 죽기 전까지도(철 회색 머리카락) 그 시체와 한 베개를 썼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료평가
- 내용은 좋았어요!!
- clara7***
(2012.10.13 14:54: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교육] 빛과 그림자 활동 교육계획안
- 놀이지도_영유아기에는 발달과 함께 놀이 모습도 발달하게 됩니다 영아기와 유아기의 놀이 특징을 비교하고, 영아 또는 유아의 놀이활동을 제시하여 교사로서의 놀이 운영방안을 제시해보시오
- 자기 자신 혹은 주변 사람들 중 한 사람을 대상으로 과제중심모델에 입각하여 개입을 한다고 가정하고,(1) 해당 사례(가명이나 이니셜 사용)의 표적문제에 대해 사정한 내용을 제시한 후(2) 계약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에 기초하여 계약서를 작성하라
- 원격교육 특성, 장점과 단점
-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동 교육 및 지도(훈련)방법
- 만5세 청각장애아를 위한 교수 학습 계획안-음식물이 소화되는 과정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이야기나누기 수업 계획안 - 가을 열매와 곡식에 관심가지기
-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직접식 교수법을 비교설명하시오.
- 만2세 1년 개별면담일지 10Page 분량입니다. (부모상담일지/부모면담일지/개별상담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