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기업분석 및 취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 업 분 석

1st round, 기 업 개 요
SK에너지 기업 현황
SK에너지 실적 분석 – 석유/화학
SK에너지 SWOT 분석

상 품 분 석
2st round, 마케팅 전략 수립
SK에너지 주요 산업
SK에너지 석유 산업 점유율
SK에너지 미래 유망 사업
4P 전략 수립

취 업 전 략
3st round, SK에너지 입사전략
SK에너지 채용 절차
SK에너지 서류전형 / 필기전형 / 면접
당신이 주인공
취업 10계명

본문내용
Strength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 보너스카드 및 멤버쉽 프로그램의 발달
- 40여 년간의 생산체계 운영경험과 노하우
- 기술경쟁력과 전문 인력
- 지주회사 전환으로 경영권 안정

Weakness


- 과거 분식회계 사건
- 자체 석유 발굴량의 열세
- 중국 진출사업의 정체


Opportunity

- 전 세계의 다양한 신 시장 개방
- 석유를 기반으로 다양한 화학제품 생산가능
- 유가 상승에 따른 매출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SK 모집 및 선발
  • 및 선발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만의 독특한 인사모집에 대한 조사를 하였다. 이 보고서에는 SK(주)의 간단한 기업 소개와 더불어, SK의 인재상, 채용절차, 채용 사례 등을 살펴보면서 SK의 모집 및 선발에 대한 사례 분석을 해보고자 한다. ② SK 기업 소개1962년 10월 13일 대한석유공사로 설립되었다. 대한민국 최초의 정유회사로 출발하여 국가 경제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한 이래, 급속한 산업발전을 주도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종합에너지화학

  • 효성그룹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 공정관리 전기설비 국내해외영업·무역영업회계·기획전략경영IR 자재관리 연구개발0k
  • 및 결재 서류를 올릴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꼼꼼하고 센스 있는 업무 처리로 대리님의 신뢰를 얻어 5주차부터는 5개의 기업을 직접 관리 할 수 있었습니다. 담당 기업들을 관리 하면서 꾸준히 관계을 이어나갔습니다. 특히 해당 산업과 유통구조를 파악하여 잠재적인 불편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서비스를 사용하는 실무진에게 주기적으로 불편/건의사항을 조사하여 영업/운영/개발 측면으로 나누어 분석했습니다. 이후 모든 구성원들

  • 롯데리아 내외부환경 분석 및 SWOT분석
  • 전략적 제휴1 SK텔레콤과의 제휴(2) 영업능력1 고용창출 우수 기업으로 선정2 홈서비스3 환경경영 실천(3) 마케팅능력1 스칼렛 디자인 매장2 사회공헌 캠페인 좋은 세상 만들기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 안전먹거리 체험교실 롯데리아 체험스쿨 환경캠프 롯데리아 체험여행3 착한점심&브레이크 타임4 매장 수에 비해 낮은 인기10. 외부환경분석10.1. 경제적 환경10.1.1. 대외 경제 불확실성과 경기침체10.1.2. 국내 외식

  • 롯데리아 기업분석
  • 전략적 제휴1 SK텔레콤과의 제휴(2) 영업능력1 고용창출 우수 기업으로 선정2 홈서비스3 환경경영 실천(3) 마케팅능력1 스칼렛 디자인 매장2 사회공헌 캠페인 좋은 세상 만들기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 안전먹거리 체험교실 롯데리아 체험스쿨 환경캠프 롯데리아 체험여행3 착한점심&브레이크 타임4 매장 수에 비해 낮은 인기10. 외부환경분석10.1. 경제적 환경10.1.1. 대외 경제 불확실성과 경기침체10.1.2. 국내 외식

  • [인터넷비즈니스] 잡코리아 분석
  • 및 업적 1.4 JOB KOREA의 사업 분야2. 환경 분석 2.1 e-recruiting 시장2.2 내부 환경 분석2.2.1 3C 분석2.2.2 SWOT 분석2.3 외부 환경 분석3. S-T-P 전략 3.1 개인고객의 Segmentation 및 Targeting3.2 기업고객의 Segmentation 및 Targeting3.3 Positioning4. 4P 분석 4.1 Product4.2 Price4.3 Place4.4 Promotion5. 수익모델 분석 및 전략제시 5.1 수익모델5.2 세부적인 수익 모델5.3 매출현황5.4 새로운 전략 제시6. 결론 # 참고문헌1. 기업소개1.1 개요잡코리아(www.JOBKOREA.co.kr)는 1998년에 취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