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론] 부산국제광고제 활성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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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가랑이 찢어진 이유 알기 (상황분석)
2. 황새에 대해 알기(경쟁사분석)
3. 쫓아 갈 방법 모색(기회 및 문제점)
4. 황새 쫓아가기(커뮤니케이션 전략)
본문내용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성장 할 부산국제광고제

1953년에 창설
오랜 역사와 권위를 가진 세계 최대의 광고제

매년 6월 프랑스의 휴양도시 칸에서 개최

초기에는 극장 광고 중심.
TV 매체의 활성화와 더불어 TV광고 중심의 축제


대중적으로 부산국제광고제의 인지가 부족했기 때문이다.


온라인 광고

매체내용: Youtube
소비자들이 직접 제작한 Youtube 동영상을 통해 광고제에 대해 홍보한다.
기대효과:
전세계적인 사이트인 만큼, 세계인들의 관심을 끌 수 있고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증대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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