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경영론] 메리츠 화재 MERITZ 고객중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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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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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업개요
2.윤리경영
3.고객만족경영
4.수익경영
5.재무정보
6.나눔경영
7.고객중심경영
8.수익성 위주의 성장
9.결론
- 본문내용
-
서명 이미지 캡처와 녹취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자필서명 관리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
불완전 판매 근절을 위한 모니터링 및 교육을 강화
고객 불만 최소화 프로그램 운영
영업윤리강령 제정
∴ 올바른 보험 영업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
LBS(위치기반시스템) 을 통한 고객의 편리성 및 만족도 제고
자동차 보상 접수 시 고객의 위치를 확인한 후 신속하게 사고 접수
삼진아웃제
불완전 판매로 세 차례 이상 분쟁 발생시 해당 직원 퇴출
설계사 등 판매조직이 불완전 판매 및 민원으로 영업제재 3회 초과시 거래 영구정지
해당 지점장과 단장 등 영업관리자도 최대 면직까지 징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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