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관리-`앱솔루트 보드카`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arket Analysis
2.Strategy of Absolut
3.Brand Mantra
4.PRODUCT
5.PRICE
6.PROMOTION
7.DISTRIBUTION CHANNEL
본문내용
Sophisticated Innovation
Introducing short-necked clear bottle

Collaboration with the artists, designers and musicians

Absolut campaign selected as one of the best 10 advertising campaigns of the 20th century


Make it consistent with the brand extension
Perfect mixture of tastes makes it ‘the absolut on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하이트-진로의 일본, 중국 진출 전략
  • 보드카는 원료 면에서는 최고로 꼽는다.그러나 가정에비치된 증류장치가 변변치 못해 원료에 비해 완벽한 보드카를 만들어내지 못하다가 1879년 스웨덴의 발명가이자 사업가인 라스 올슨 스미스(LarsOlssonSmith)가 오늘 날까지 사용되고 있는 새로운 증류방법을 개발함으로써 상품화할 수 있는 보드카를만들게 되었다.그는 이 방법을 통해 만든 보드카를 완벽하게 순수한 보드카(AbsolutePureVodka)라 불렀다.후에 앱솔루트 보드카란 브랜드 명을 갖게 된 원

  • [호텔경영] 부띠끄 호텔, W 서울 워커힐, 서울 파크 하얏트
  • 관리 프로그램 30여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트리트먼트 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컴포트존(Comfort Zone) 을 사용한다. 4. 경영분석1) 조직도2) SWOT 분석StrengthWeakness세계적인 브랜드 파워부띠끄 호텔로 세심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함교통이 편리하며 접근성이 좋음부띠끄 호텔에 대한 인식 부족높은 로열티 지급으로 인한 부담OpportunityThreat국내에 부띠끄 호텔을 선도입함기존 호텔들의 부띠끄 형식 차용이 늘고 있음특1급 호텔 밀집지역에 위치5. Pro

  • [마케팅]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재활성화 전략
  • 마케팅교수님: 제출일: 2005년 11월 17일 2,3,4교시조이름: 목차서론본론 Ⅰ. 브랜드 일관성 유지 1.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시장현황초기도입정황장수요인 광고전략2. 말보로브랜드 일관성 유지3. 옥시크린시장 침투기시장 정착기시장 확대기시장 침체기시장 회복기시장 재도약기Ⅱ.일관성 유지와 전술적 변화 1. 해태제과 맛동산시장현황탄생배경리마케팅 성공사례전략방향2. 엡솔루트 보드카캠페인의 성공의 비결앱솔루트가 주는 시

  • 국제커뮤니케이션 촉진의 이해 광고 PR 판매촉진 직접마케팅 국제인적판매 관리 국제촉진관리 국제커뮤니케이션의 절차 국제촉진 개념 국제촉진믹스의 개념
  • 관리의 실행국제촉진관리의 수정국제촉진관리 수정의 성공적 사례코카콜라의 인도시장 진출- 지역시장 선도자였던 펩시에 대응한 현지화전략 적용필립모리스의 아시아시장 공략- 젊은 여성층을 주 타겟으로 한 현지화 수정 전략국제촉진관리의 실행주요 요인별 국제촉진의 수정촉진관리 정부규제현지정부의 법과 정책으로 인해 촉진관리에 제약이 발생하는 경우매체접근 규제 – 일부 국가의 TV광고 제한광고내용 규제 – 회교국가의 여성

  • Sence, Feel, Think, Act 마케팅
  • 브랜드의 정신을 널리 알리는 것이다. 애플은 창조적인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도구를 만들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행동 마케팅(Act Marketing)행동 마케팅 전략은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의 결과로 일어나는 경험들뿐만이 아니라 사람의 신체와 관련되거나, 행동패턴, 생활양식과 관련된 소비자 경험들을 창조하기 위해서 수립된다. 우리는 질레트(Gillette) 면도기에서 이들과 관련된 체험 마케팅 전략을 엿볼 수 있다. 초음속 비행 경험, 질레트 마하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