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창업론] 니트전문 소매점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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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Brand Name
2.Brand Concept
3.Life Style, Product
4.Just.의 점포 구성 (실내,외 인테리어)
5.점포의 상권 (상권의 표적시장특성)
6.영업계획
7.인적자원조직도
8.판매촉진, 홍보 전략
본문내용

<women & men>
Coat
Cardigan
Vest
T-shirt
Skirt
leggins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이지만 감각적인 감성을 살린 니트웨어로 구성

한 곳에서 여러 디자인의 니트를 볼 수 있어 매니아 층의 지속적인 방문이 예상되며, 전문점으로의 경쟁상대가 적어 자리매김하기 좋다.

시즌의 영향을 많이 받아 재고처리나 판매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



의류에 관심이 있고, 소비하는 계층이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에 전연령대가 입을 수 있는 물품판매가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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