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맥주 맥스(MAX)제품 광고 속 고정관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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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고정관념의 개념
2.광고 속 고정관념
MAX광고
이것으로 유추되는 결론
3.MAX의 대한 설명
4.광고 속 아저씨 고정관념화
5.광고 속 여성 고정관념화
6.광고에서의 고정관념화
7.아저씨+여성=MAX?
8.결론


본문내용
허세와 과장에 물든 맥주시장을 비판
최고의 맛을 가지고 있는 MAX를 표현


MAX 의 뜻은 Maximum 이라는 단어의 약자로, 최대 한도, 극도 최대의 맛을 핵심특징으로 내세워 시장에 진입한 것이 MAX맥주
2006년에 시장에 진입한 MAX는 2010년까지 변화를 해오면서도 맛을 핵심특징으로 선정 강조
그에 반해 다른 경쟁사는 맛이 아닌 다른 특성을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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