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BRICs상거래문화사례-러시아의 초코파이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오리온 회사개요
2.초코파이 in 중국
3.초코파이 중국 진출 과정
4.초기 중국 시장 진출에서의 어려움 및 문제점
5.중국진출에 있어 초코파이의 SWOT 분석
6.중국 진출을 위한 동양제과의 전략 (마케팅, 유통)
7.초코파이 해외 진출 성공 요인
8.초코파이 in 러시아
9.초코파이의 러시아진출
10.초코파이 러시아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용의꼬리보다는 닭의 머리가
상하이가 아닌 북경으로
북경 인근 랑방에 현지생산 거점 합작법인인
‘오리온식품유한공사’ 설립(1997년)
Why Beijing?
8천 4백만의 인구분포의 정치 중심지
규격화 성향으로 CASE 포장 제품 선호
이미 95년 3월 북경 중심가에 오리온
초코파이 대형 입간판을 설치
1단계 다(多) 바이어 전략(93~94)
해외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위해, 기존 시장에 보다 많은 수출 루트를 통해 진출하는 것이 관건
2단계 Master Sole System전략(95~96)
국가별, 품목별 총대리점을 지정하여 안정적인
수출물량 확보, 가격안정, 시장안정을 추구한다는 전략
직・간접적인 방식으로 현지 유통을 직접 운영
3단계 Area Sole System 유통전략(97~05)
차별화된 시장을 거점으로 세분화
궁극적으로 현지화 전략 구사, 거점 시장에서 우위 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