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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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이마트 소개




2.본론
상품에 관한 전략
상품에 배치 전략
내부 환경 전략
그 외 환경요인
백화점

3.결론
마무리 하며..



본문내용
1. 점포 환경에 대한 태도가 소비자 점포선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점포 분위기(물리적 환경)가 조직들에 대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2. 소비자는 서비스가 생산되는 현장에 머물면서 전체적인 서비스 경험.
물리적 환경은 소비자의 최종만족에 영향 미치게 된다.


안내판, 제품 품목별 안내판, 라벨, 행사 포스터 등 여러 가지 부문 노란색사용.
무의식 속에 강렬히 노란색과 검정색 이미지 기억. 브랜드 이미지 제고.
이마트 하면 노란색을 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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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정리 잘 되어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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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05.24 06:4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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