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이마트 소개
2.본론
상품에 관한 전략
상품에 배치 전략
내부 환경 전략
그 외 환경요인
백화점
3.결론
마무리 하며..
- 본문내용
-
1. 점포 환경에 대한 태도가 소비자 점포선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점포 분위기(물리적 환경)가 조직들에 대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2. 소비자는 서비스가 생산되는 현장에 머물면서 전체적인 서비스 경험.
물리적 환경은 소비자의 최종만족에 영향 미치게 된다.
안내판, 제품 품목별 안내판, 라벨, 행사 포스터 등 여러 가지 부문 노란색사용.
무의식 속에 강렬히 노란색과 검정색 이미지 기억. 브랜드 이미지 제고.
이마트 하면 노란색을 연상.
자료평가
-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정리 잘 되어있음
- 63802***
(2021.05.24 06:42: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