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BEAN POLE 빈폴 향수 출시-브랜드 확장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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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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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업 / 브랜드 소개
2.전략수립
3.상황분석
4.STP 전략
5.실행방안
6.결론
- 본문내용
-
2001년 부터사업 확장
빈폴에서 빈폴 레이디스를 독립
빈폴 골프,빈폴 진,빈폴키즈를 잇따라 런칭
기존 브랜드의 명성
빈폴의 브랜드 확장 전략의 끝은
액세서리가 장식했다.
6개의 서브 브랜드
과연,
브랜드 확장의 끝은 액세서리인가?!
국내 향수시장은 4천억원 가량.
국내 전체 시장 규모의 5~7%선.
향수 수입실적은 최근 3년간 지속적인 성장세
지난 2002년을 정점으로 2년간 줄어든 향수 수입규모가 2005년을 기점으로 다시 회복세로 접어들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음.
특히 지난 2006년 실적은 정점에 올랐던 지난 2002년 수준을 넘어섰고 지난해 5천 7백 95만 달러를 수입, 25.8%성장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2008년 상반기 수입실적도 3천 7백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1% 성장했다.
버버리 브랜드의 전통성과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향수에까지 확장.
클래식하고 절제된 영국식스타일을 보여줌.
제품 컨셉
품격과 전통의 상징
세련됨과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우아함의 상징
차분한 남성이미지의 남성적이고 세련된 향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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