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론] 이매촌 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 대상지 선정
Ⅱ. 인구 분석 - 성남시
Ⅲ. 주택시장 분석
Ⅳ. 상가시장 분석
Ⅴ. 결론
본문내용
대상지역

주택시장
금강아파트
청구아파트

상가시장

청학 상가
분당코어빌딩


제1상권의 인구밀도는 26,149명(1㎢당)으로 상권이 속해 있는 성남시 인구밀도 보다 높고 경기도보다 높습니다.
전체 분석상권 중 인구밀도가 가장 높은 곳은 제1상권으로 분석되었습니다.



개발목적
성남시의 지역발전 및 도시 중심성을 확보할 수 있는 도시공간구조를 마련하기 위한 친환경적 도시환경 조성으로 성남시 발전도모
성남도시기본계획에서 제시된 개발예정용지의 계획 목적에 부합한 수도권의 택지난 해소를 위한 신수거단지 계획과 산업기반 제고를 위한 도시지원시설 조정
수용인구 및 가구

수용인구 : 87,789인(1단계:84,690인, 2단계:3,099인)
수용호수 : 29,263세대(1단계:28,230세대, 2단계:1,033세대)
참고문헌
※ 참고문헌

소상공인정보시스템
온나라
네이버, Daum 지도
한국토지공사
성남시청
동아일보
판교신도시 홈페이지
통계청
Daum 부동산
KB 아파트 시세
부동산시장분석
연세부동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마케팅분석
  • 시장기를 먼저 달래주는 서비스로 많은 손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all Ahead Service 아웃백은 손님들이 많이 기다리는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매장으로 오는 도중 미리 전화를 주시면 대기자 명단에 미리 올려줌으로써 좀더 빠르고 편안하게 테이블에 앉을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해 주고 있다. New Guest Party 영업장을 방문해 명함을 주면, 매월 4명을 추첨하여, 5~10명의 팀원을 함께 초대하여 멋진 칵테일 파티 또는 디너파티를 열어주고 있다.

  • [마케팅원론] 아웃백 마케팅분석
  • 분석1. 시장 세분화 . 1998년과 2000년 그리고 2001년 아웃백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저 중에서 올해의 프랜차이저상을 3년 연속 수상하여 내/외적으로 충실히 성장하고 있는데, 새롭게 개점하는 스토어가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특정 소비자층을 밝혀내고 또한 아웃백은 다른 음식점에 비해 비교적 한정된 대상에 소구하고 있으므로 이러한 특정 공중을 밝혀내는 시장 세분화가 아주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그래서 아웃백은 다양한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분석1) T.G.I.Fridats2) 베니건스3) 마르쉐4) 빕스(4) 아웃백의 4P 1) 상품전략2) 가격 전략3) 서비스4) 촉진전략2. 탐색적 리서치 결과(1) 심층면접법 1) 직원과의 심층면접법 3. 기술적 리서치 결과(1) 가설검증(2) 횡단적 리서치1) 설문지 A안 조사 결과 및 분석2) 설문지 B안 조사 결과 및 분석4. 인과적 리서치 결과 (1) 통제집단 사후 테스트1) 설문지 구성2) 조사결 과 및 분석5. 종합적 리서치 결과 (1) 아웃백의 STP1) 시장 세분화2) 표적시장선정3)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경영분석
  • 시장에서 경쟁제품들 간에 품질의 차이가 거의 없다는 것을 꼽을 수 있다.이에 따라, 기능면에서 자사의 상표를 경쟁상표들로부터 차별화시키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기업들은 브랜드이미지를 차별화시킴으로써 브랜드파워를 구축하는 것만이 상호파괴적인 가격경쟁을 피하고, 시장점유율을 높이며, 안정적인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는 기반임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은 브랜드파워를 가진 시장

  • 출장 세차업체 창업 사업계획서(출장 스팀세차 서비스업체 창업)
  • 고객이있는 한 꾸준한 수요가 보장됨별도의 기계장비가 필요하지 않고 모든 작업공정은 사람의 노동에의해 이루어지므로 타 사업에 비해 시간당 수익률이 높음생활수준 향상과 바쁜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홈서비스 시장 수요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음물 부족과 환경오염의 사회문제 대두로 기존의 물 세차 방식 제한불가피 예상 7. 5FORCE공급자의 교섭력잠재적 진입자의 존재대체제의 존재구매자의 교섭력8. Business Model CanvasThank You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