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이디야(EDIYA)커피의 광고, 홍보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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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06.08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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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산업 군 소개
2. Current EDIYA
EDIYA 소개
EDIYA 사업전략
EDIYA core-benefits
3. Future EDIYA
EDIYA 무엇이 부족한가?
EDIYA 신 사업전략
EDIYA Future Benefits
본문내용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순수 국내 커피 브랜드
타 업종 대비 가장 낮은 가맹 가입비


Hollys 11,000
Cafebene 11,000
(천원) EDIYA 7,700


가맹점주의 이익을 극대화


철저하고 정확한 상권 분석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수익가능성이
낮은 입점장소의 매장 오픈자체를 거부

매장 오픈 시 철저한 매장간 영업권
(영업 바운더리) 보장


대학생을 타겟으로!

총 118개 대학,
강남, 종로, 신촌 등 학원 내에 배포
학내 선호도가 높은 매체
► 대학내일 잡지 광고 

저렴한 가격의
특징을 내세운 광고
► 주머니가 얇은 대학생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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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디야커피에대해 구체적인 마케팅전략 대충보기엔 괜찮은듯
  • dls6***
    (2013.04.20 03:3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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