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PR의 이해] 광고전략의 수립-광고컨셉의 설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3부 광고전략의 수립과 실행
6장- 광고목표
7장- 광고예산
8장- 광고전략의 수립 I - 광고컨셉의 설정
9장- 광고전략의 수립 I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개발
10장- 크리에이티브요소와 광고제작과정
11장- 매체전략 - 매체유형별특징
12장- 매체전략 - 매체계획의 수립
13장- 광고효과의 측정
광고컨셉
1)한 가지 컨셉
2) 단순성, 명료성
광고컨셉 도출
1)광고컨셉 도출을 위한 준비
2)광고컨셉을 도출하는 다양한 방법
광고기획 가이드
1) 마케팅목표
2)타겟 오디언스
3)타겟 오디언스로부터 바라는 행동
4)보상과 뒷받침
5)개성
6)매체
7)핵심적 통찰
8)크리에이티브 브리프
- 본문내용
-
2. 광고컨셉 도출
광고 컨셉 도출을 위한 준비
광고컨셉 광고효과
광고주로부터의 오리엔테이션
- 제품의 개발배경, 제품특징, 시장 및 경쟁상황 등을 정확히 설명
광고제작작업의 효율성, 광고의 완성도
광고주 광고대행사
- Salze: 광고주가 광고대행사를 대하는 자세
2. 광고컨셉 도출
(2) 광고컨셉을 도출하는 다양한 방법
① 고유한 판매제안(Unique Selling Proposition:USP)
의 발견
테드베이츠사의 로저리브스에 의해 개발
소비자에게 가는 혜택, 고유한 제안, 강력한 제안
고유하면서도 소비자에게 의미있는 제안
예) 소니코리아의 스마일셔터기능이 탑재된 카메라 "웃으면 찍히는 신기한 카메라"
서울우유 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