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스페이스 마케팅이(공간마케팅) 사례 분석-올레 Square, 북촌마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소개
2.Intersport
3.Olleh Square
4.북촌마을
5.마무리
- 본문내용
-
History of Intersport
- 1968, 10여개국 설립
EB: MckINLEY, TECNOpro, FIREFLY
LG패션 독점계약(아시아 최초)
“ 꿈과 큰 영감을
우리 고객에게 가져다 주는 공간이다.”
단순히 매장에서 브랜드의 문화를 향유하는 것에서
'체험'이란 것을 이끌어내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
북촌 – 청계천과 종로의 윗 동네라는 뜻
(가회동, 송현동, 안국동, 삼청동, 사간동,
계동,소격동,재동)
북촌은 고관대작들과 왕족, 사대부들이
모여서 거주해온 고급 살림집터
- 참고문헌
-
- Intersport
http://www.intersport.com
http://www.google.com
http://www.koreafashion.org
http://news.mt.co.kr/newsEmail.html?no=2010090713365097122&type=1&gubn=sty
- Olleh Square
올레스퀘어 http://ollehsquare.kt.com/
NAVER 백과사전
「스페이스마케팅 」 – 홍성용
- 북촌마을
북촌한옥마을 http://bukchon.seoul.go.kr/
NAVER 백과사전
「스페이스마케팅 」 – 홍성용
국가브랜드위원회 블로그 - http://blog.daum.net/korea_brand/377
"북촌한옥마을 관광객 4년새 15배 늘어”- 연합뉴스 박 영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