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생리대 브랜드 유한킴벌리 `화이트`의 마케팅 분석 평가 및 대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장 요약
2장 브랜드의 현황과 경쟁시장
제 1절 시장의 범위
제 2절 시장의 현황
제 3절 브랜드의 현황과 특성
제 4절 경쟁시장 특성
제 5절 시장 영향 요인
3장 마케팅전략 현황
제 1절 제품
제 2절 가격
제 3절 유통
제 4절 촉진
4장 마케팅전략 분석
제 1절 시장세분화
제 2절 표적시장 선정
제 3절 제품 포지셔닝
5장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 및 대안
- 본문내용
-
제 3절 유통
생활용품의 특성상, 아무리 제품의 품질이 뛰어나거나 가격이 저렴해도 소비자가 찾는 시장에 제품이 비치되어 있지 않다면 판매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화이트’를 선호하는 소비자라고 할지라도 소비자가 있는 시장에 제품이 없다면 타사 제품을 구매 할 것이다. 따라서 생리대는 저관여 제품 쪽에 가깝다. 그렇기 때문에 생리대 판매에 있어서 유통구조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경쟁사와 차별화 시킨 ‘화이트’만의 특별한 유통구조 방식으로는
생리대 자판기가 있다. 여러 공공장소에 설치되어 있는 생리대 자판기에서는 대부분 ‘화이트’ 생리대가 자주 눈에 띈다. 한 가지 예로 우리 대학만 해도 여자화장실에 비치된 생리대 자판기에는 ‘화이트’만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