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기획과 경영] 뮤지컬 에비뉴 큐 Avenue Q 공연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개요
-기본정보
-기획의도
-줄거리
-뮤직넘버

2. 출연진
-캐스팅
-제작진

3. 공연장

4. 프로덕션 스케줄

5. 시장분석 및 마케팅 계획
-STP 분석
-SWOT 분석
-홍보방안

6. 예산계획


본문내용
2. 출연진

1) 캐스팅
<애비뉴 Q>는 배우들의 정교한 인형 조작과 코믹한 연기가 매력인 작품이다. 브로드웨이에서 이 작품을 접한 관객들의 평가에 늘 빠지지 않는 것은 수준 높은 인형 연기에 대한 호평이다. 오프-브로드웨이 오리지널 캐스트의 경우 화려한 스타 캐스팅 없이 배우들의 실력으로 승부를 걸었다. 따라서 <애비뉴 Q>의 경우 얼마나 유명하고 스타성 있는 배우를 내세우는가 보다는 얼마나 극의 분위기에 맞고, 인형 연기에 능한 배우를 뽑느냐가 캐스팅의 승패를 결정한다고 할 수 있다.
- 인형 캐릭터 (프린스턴, 케이트 몬스터, 트리키 몬스터, 로드, 루시 등)
캐스팅의 방향은 오디션을 통해 신인/중견 구분 없이 작품에 어울리는 실력 있는 배우를 선발하는 것을 기본 방향으로 잡았다. 관건은 얼마나 정교하고 맛깔스럽게 인형연기를 소화해내는가이다. 물론 탄탄한 노래 실력은 기본이다.
- 사람 캐릭터 (브라이언, 크리스마스 이브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경영이념을 상징하며, 세계 어디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LG의 결의를 나타내고 있다. 설문 결과에서도 드러났듯이 타 이동통신사에 비해 친근하고 고객 위주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LG 텔레콤의 이미지로 미루어 보았을 때 얼굴을 형상화하였던 기존의 CIP는 LG 텔레콤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Lady & Gentleman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기업 PR 전략을 전반적으로 재고하는 시점에서 기존의 CIP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기획/마케팅경영지원영업물류개발경영기획시장조사분석마케팅총무지사관리교육영업1영업2영업지원배송구매물류관리연구식품개발대표이사가맹점개발가맹점관리매 출 관 리조직관리33가맹점본사Marketing ▪미스”스파게티” 선발대회 개최▪다이어트의 비밀▪공중파 오락프로그램 활용▪시청자의 신선한 맛에 대한 욕구발생퍼블리시티▪샌드위치의 로고인형 제작 후 거리의 활보 ▪오프라인의 전봇대

  • 한국과 일본, 미국백화점의 발전과정과 현황 비교 분석
  • 경영상의 악화만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 일본의 경우에도 70년대 중반까지는 지방백화점의 매출액 증가율이 두드러지게 높았으나 80년대에 들어와 백화점 업계가 성숙기로 진입한 이후에는 도시백화점의 매출성장율이 지방백화점을 계속 압도하였다.이처럼 지방백화점이 뒤쳐지게 된 이유로는 첫째, 점포 리뉴얼을 위한 의지나 자금이 부족하였고, 둘째, 안이한 머천다이징 정책, 셋째, 정보와 경영기술의 부족 등을 들 수 있으나, 보다 근본적인 이유

  • [경영] 라스베가스 카지노 리조트와 우리나라 카지노산업
  • 경영학, 서울: 현학사*피터 야마구찌, 2001, 라스베가스&카지노의 모든 것 :행림출판*고택윤, 고헌환 공저, 현대 카지노 산업 관리론 上,下 서울: 한올출판사*이충기외 3명, 1999, 카지노산업의 이해, 서울: 일신사참고논문*류경미, 1999, 한국 카지노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연구/단국대 경영대학원*김종구, 2000, 폐광지역 카지노 사업의 발전전략에 대한 연구*소봉철, 2004, 카지노산업의 사회경제적 효과에 관한 고찰 /고려대 경영대학원 *최병천, 2004,

  • [국제관광] 카니발 크루즈(Carnival Cruise) 전략 분석
  • 뮤지컬, 나이트 클럽 등이 속해 있는 Night Life, 그리고 카지노 까지 위에 다섯 분야 모두 업계내 최고의 경험을 하게 해준다. 그들의 모든 선박들을Fun Ship이라고 부르는 것처럼 이 분야의 시설들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예를 들어 공연 같은 경우는 여행 기간 동안 같은 공연이 반복 되는 일이 없을 정도이다. 이러한 경험들을 통하여 크루즈라는 시장이 기존의 안락하고 편안한 여가 활동에서 신나고 즐겁고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시장이 됨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