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맞춤형 인테리어 모델링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창업사업개요
2. 개발기술
3. 시장분석
4. 시설확보 및 재무계획
5. 재무계획
6. 사업화 세부 추진 일정
- 본문내용
-
- SWOT(강점, 약점, 기회, 위협요인) 분석
● Strength(강점)
- 3D맥스 모델링 기술을 통한 3D가상인테리어 설계 시스템 제공
- 자체제작제품과 고품질 브랜드제품을 이용한 다양한 인테리어 설계
- 전문 디자이너를 통한 독특하고 참신한 인테리어 설계
- 의뢰부터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관리시스템
- 커뮤니티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 Weakness(약점)
- 가격책정에서의 경쟁력 없음
- 3D맥스 모델링 온라인기술 미보유 (개발 진행 중)
- 인테리어 제품을 3D로 바꾸는 작업시간이 비교적 오래 걸림.
● Opportunity(기회)
- 낙후된 건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정부정책에 의한 인테리어 수요 증가 추세
- 국내시장 6조원 규모, 연간 8% 성장
- 현존하는 인테리어업체들은 대부분 오프라인을 통한 사업을 진행(영세업체 다수)
- 주부들의 인터넷 이용률 증가 추세
● Threat(위협)
- 늘어나는 경쟁업체
- 경쟁자업체의 온라인 사업화 강화
- 외국제품/자재를 구입할 시 환율변동 등의 외부환경 존재
■ Weakness(약점) 최소화 방안
- 우리는 저가격 정책을 펴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가격 측면에서의 경쟁력을 갖지 못한다. 하지만 다양하고 차별화된 디자인 제품 구성과, 패키지 할인 제도 등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다.
- 우리 사업의 가장 큰 장점은 3D맥스 모델링 온라인 연동 기술을 통해 가상의 인테리어모델을 제공하는 것이다. 하지만 현재 경원대 R&D 연구소와 협약하여 이 기술을 개발 중에 있으며 정해긴 기간 내 개발을 완료하기 위해 R&D 투자를 증가시킬 것이다.
자료평가
- 내용이 너무 좋아여 저렴합니다.
- 34283***
(2019.11.19 13:36:18)
- 가격대비 좋은 자료입니다...
- hoba***
(2011.07.26 15:15: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