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우국생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막걸리 시장 분석
□ 막걸리 소개 및 효능
■ 막걸리 산업의 현황
□ 경쟁 제품 소개

2. 우국생 소개
□ 제조 회사 소개
■ 우국생 제품 분석

3. 우국생의 마케팅 전략
□ SWOT/STP 분석
■ 보완점 및 마케팅 전략

4. 결론

본문내용
(3) 경쟁 제품 소개
①장수생막걸리
서울 지역 대표 막걸리로써, 국내 막걸리 시장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제품 생산과정 중 저온장기 발효로 숙성을 충분히 해 막걸리의 문제점인 시큼.텁텁.트림.숙취 등의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직사광선을 피하기 위해 녹색 페트병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백미를 사용, 장기 저온숙성 생산하므로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보존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②참살이탁주

100% 국내산, 무농약 쌀로 제조한 막걸리다. 숙취 원인
참고문헌
출처-
1. 네이버 블로그

2. 파이낸셜 뉴스

3. 통계청

4. 중앙일보

5. 국순당 홈페이지

6. 주로주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
  •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마케팅 실패사례 – 영화 “태풍”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 전략목 차1. 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1. 주제 선정 배경 2. 기업 소개 2-1 소개 2-2 연혁 2-3 주요 상품 3. PS2 전반적인 현황(상황) 4. 마케팅 환경 분석 4-1 환경 분석 4-2 소비자 분석(구매 행동 및 태도) 4-3 SWOT 5. 마케팅 전략 5-1 PS2의 한국 시장 진출시의 현황 및

  • [마케팅원론] 소비자행동분석의 개념, 중요성, 마케팅전략
  • 소비자행동이란?소비자의 구매행동. 이 말은 1960년대 이후 전개되어 온 소비자행동론에서의 모델 또는 가설을 가리키는 것이 보통이다. 소비자행동의 기본가설은 경제학의 색채가 강한 것인데, 소비자는 자기가 필요로 하는 여러 물품의 가격과 자기의 소득을 여건으로 하여 효용을 최대화하도록 소비계획을 결정한다는 것이다. 이 기본가설은 경제학적으로는 가능한 것이지만 구체성이 결여되어, 예컨대 마케팅에 대한 응용 가능성은 거의 없다. 따

  • [소비자행동론] 아웃백의 마케팅전략분석
  •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분석소비자행동론< 목 차>1. 들어가면서1-1) 아웃백을 선정한 이유2) 아웃백 소개3) 아웃백의 SWOT분석4) 아웃백의 STP분석2.소비자 정보처리과정과 아웃백의 마케팅전략2-1) 노출2) 주의3) 이해3.결론4.마무리 하면서1. 들어가면서1)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선정이유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과거에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2004년 11월 현재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서 최대규모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패밀

  • [소비자행동론] 딤채 성공마케팅전략과 채움 실패사례
  • 마케팅 전략3.소비자행동4.광고5.현시장상황뉴온-이온수기공기청정기에어컨딤 채- 김치냉장고제품소개1.기업소개2.딤채 마케팅 전략3.소비자행동4.광고5.현시장상황고객중심(Dedication to Customers) 변화와 혁신(Change & Innovation) 인간존중(Respect for People) 고객에게 참다운 서비스를일속에서 보다 나은 방식을자신에게 늘 새로운 도전을사람속에서 열린 마음을 행동지침조직목표1.기업소개2.딤채 마케팅 전략3.소비자행동4.광고5.현시장상

  • [소비자행동론] 남성 가정 관리사 마케팅전략
  • 마케팅 믹스(4P Mix) 전략 & STP 전략 수립Product : 우리가 조사한 남성 가정관리사의 경우는 제품이 곧 사람이다. 그러하여 우리는 이런 남성가정관리사의 경우 흔히 가정부라면 느끼는 상대적으로 교육수준이 낮고, 억척스러우며, 소득이 낮은 사람들이 종사하는 직업이라는 인식을 깨기 위하여 상대적으로 노력을 하여야 할 것이다. 그러하여, 남성 가정관리사 회사의 경우 상대적으로 까다로운 조건과 자격을 갖춘, 즉 전과와 같은 아주 위험한 범죄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