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로드샵을 통한 소비자행동분석-미샤의 로드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로드샵 특징과 선정이유
Ⅱ.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 문제인식
- 정보탐색
- 대안평가
- 구매
- 구매 후 평가
Ⅲ. 소비자행동분석에 따른 로드샵의 마케팅
-미샤를 통해본 로드샵 마케팅
Ⅳ. 우리들의 마케팅
Ⅴ. 결론
- 본문내용
-
2) 정보탐색
화장품 구매를 마음먹은 A양은 어느 브랜드에서 어느 상품을 살지 정보탐색을 하게 되는데 TV광고와 잡지에서 선전하였던 제품들을 떠올리며 ‘내적고민’을 하다가 인터넷 검색을 하는 ‘능동적 탐색’ 을 시작합니다. 소득 없이 용돈을 받는 A양은 ‘제품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화장품에 대해 관심이 많기 때문에 ‘고관여 제품’이므로 개인적 특성 또한 잘 파악합니다. 마지막으로 내일까지 구매해야하는 A양의 ‘상황적 특성’ 또한 가까운 거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모색 합니다. 이렇게 A양은 문제인식을 하고 다음단계인 정보탐색으로 들어가게 된 것입니다.
3) 대안 평가
다음으로 대안평가 단계로 들어가는데 저희는 보완적 방식을 통하여 평가를 해보았습니다. 보완적방식이란 평가기준 전체에 걸쳐 고려 상품들을 비교, 평가하는 방식인데 저희는 평가요소에 브랜드 이미지, 가격 ,접근성 , 디자인, 향기. 질 등을 포함시켰습니다.
- B.B 크림에 대한 평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