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의 꿀벌 캠페인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rand Identity System of Haagen-Dazs
-2. Brand Identity System of Haagen-Dazs 's grounds
-3. campaign's strength
-4. campaign's weakness
본문내용
근거 2. 사회 소비패턴의 변화
아이스크림 시장상황의 변화와 맞물려 최근 생활수준 향상으로 식품 소비가 전반적으로 고급화된 것도 한 몫을 하고 있다. 대형할인점과 슈퍼가 늘어나 구멍가게가 사라지면서 자연히 빙과류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소비 패턴이 변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어컨 보급과 어린이들의 야외활동 감소에 따른 빙과시장 확대가 난항을 겪고 있는 상태에서 시장을 키울 수 있는 새로운 대안으로 아이스크림의 고급화가 대두되고 있다.

근거 3. 사계절 기호의 식품화
겨울을 앞두고 계절에 무색하게 유통망 확장 경쟁을 벌이는 만큼 고급 아이스크림은 계절의 변화에 그리 민감하지 않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계절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 출시가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다.

근거 4. life-style 의 변화
슬로푸드 [slow food] & 웰빙족의 등장
공장에서 생산되고 인위적인 맛의 대표적인 음식인 패스트푸드를 지양하고 자연 그대로의 식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한다. 물질이 풍부해진 시류에 이제는 자신의 몸을 생각하여 좀 더 몸에 좋은 제품, 좋은 음식들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마케팅]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목차】Ⅰ. 서 론1. 연구의 의의와 목적2. 연구방법 Ⅱ. IMC 전략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1. IMC의 이론적 고찰가. IMC의 정의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도구다. IMC의 등장배경라. IMC의 개념과 특징마. IMC의 잘못된 인식들2. IMC목표 : 브랜드 자산의 구축가. 브랜드 인지도나. 브랜드 이미지3. IMC전략의 수립과정Ⅲ. 인터넷의 발달1. 인터넷이란?2. 인터넷의 발달Ⅳ. 인터넷과 광고1. 인터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하겐다즈 서비스마케팅
  • 의 유래, 성장과정         2. 조직/인력구성         3. 제품/매출/시장점유율       다. 마케팅 분석        1. STP        2. SWOT         3. 4Ps 분석        라. 마케팅 사례 분석         -영국에서의 마케팅-마케팅 광고 동영상                      Ⅲ. 결 론        - 전망 및 추천전략         효율적인 촉진전략과 바람직한 IMC관리 방향 제시1.서론-선정이유아이스크림수요증대 - 유망직종 고급 프리미

  •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조사분석(2)
  • 전략, SWOT분석, 4P 조사분석 )목 차▶ 서 론▶베스킨라빈스가 한국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 ▷마케팅 성공 전략 - 소비자 행동 분석 - 도입기 - 성장초기 - IMF기 ▶마케팅 믹스 분석(4P)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광고전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현재 마케팅 전략 - 키덜트(Kidult)를 잡아라 - 쿠폰의 활성화 - 웰빙 시대에 맞춤 전략 - 아이스크림의 대변신, 아이스크림 카페 - 신제품 ▶경쟁제품, 경쟁대안방안 - 하겐다즈 - 나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