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삼성’ LCD 모니터의 브라질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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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해외 잠재성의 파악

정치력과 법규의 파악

브라질 경제환경의 평가

브라질의 정치차원의 평가

수입과 마케팅활동에 제한을 가하는 중요법률과 규정

유통체계의 개괄적 분석

문화 사회적 구성요소의 평가

외국에서 수입조건에 대한 분석

현지국에서의 판매조건

공급분석과 경쟁분석

수요분석과 해외시장 요구의 파악

결론
본문내용
해외 잠재성의 파악



1. 시장개방정책 지속 추진
- 브라질 정부는 외채상환의 현실적 타개책으로
수출을 장려, 수입은 억제하는 정책을 시행
- 시장개방을 확대

2. 국제교역 참여비 중
제고를 위한 수출산업 지원
- 국내생산의 수출비중 증가뿐만 아니라 국제교역 참여비중의 증가를 위해 수출지원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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