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마케팅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ㄱ. 국내 오픈마켓의 규모 및 특성
ㄴ. 국내 오픈마켓 시장 현황
2. 11번가 기업 소개
ㄱ. 기업 소개
ㄴ. 사업 목표 및 계획
3. 11번가 경영환경 분석
ㄱ. SWOT분석
ㄴ. 경쟁사분석(G마켓)
4. 4P 마케팅 믹스
5. 11번가 마케팅 전략
ㄱ. STP 전략
ㄴ. 차별화 전략
6. 결론
ㄱ. 11번가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ㄴ. 앞으로의 전망 추측
본문내용
오픈마켓 11번가의 마케팅 기획안 입니다.

-SK라는 막강한 브랜드와 전폭적인 자금지원

-기존 SK기업의 인프라를 활용한 마케팅의 우위

-경쟁기업에
비해 오픈마켓
시장에 대한 노하우 부족


-오픈마켓의 지속적인 성장
-경기침체로 인해 오픈마켓에 대한 수요 증가
-기존 진출 기업의 독점적 점유율

-이베이의 G마켓 인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뮤지컬 영화 감상과 이해_기말고사
  • 11)을 통해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배우: 레베카 퍼거슨(1983~)스웨덴의 배우다. 2013년 영국의 역사극 의 주인공 엘리자베스 역으로 골든글로브상 후보에 올랐다. 2015년 영화 의 주인공 일사 역으로 출연해 높은 인지도를 얻게 되었다.- 배우: 젠데이아 콜먼(1996~)예명 젠데이아로 활동하는 미국의 배우, 가수, 모델, 댄서다. 2010년 디즈니 채널의 청소년 시트콤 로 데뷔하여 큰

  • 실버투어상품 기획안 및 프로모션 전략
  • 11 -- 광고 및 프로모션 전략Ⅲ - To4new 런칭 3: 출시 50일 후 ⇒ 광고 컨셉 및 전략항 목세 부 내 용광고목표-제품이 실제로 소비자를 만족시켜주고 있음을 강조한다-2차 캠페인에서 유지해온 여행상품을 이용하여 삶을 즐기고 있는 노인들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다-회원수의 안정적인 확보를 목표로 회원에 대한 특전을 강화하고 있음을 알린다.표현내용-여행상품에 만족한 구매 노인들의 체험수기를 광고에 활용한다-입소문 마케팅을 은근히

  • [대중문화] 한국영화산업구조분석 - 할리우드 영화 직배 이후를 중심으로
  • 11> 한국영화 평균 제작비 추이구분1995년1997년1998년1999년2000년2001년총제작비10억 원13억 원15억 원19억 원21.5억 원26.7억원순제작비9억 원11억 원12억 원14억 원15억 원16.8억원마케팅비1억 원2억 원3억 원5억 원6.5억 원9.9억자료: 동향과 전망, 2000년 결산호, 2001년은 9월 30일까지 개봉한 작품 대상한국영화 제작비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위의 을 보면, 1995년에는 10억 원으로 한 편의 영화를 만들 수 있었지만 2000년대에 들어서면

  • [인사관리] 태평양기업의 신입사원 사회화 전략
  • 기획안을 먼저 내고 매일매일 활동일지를 적고 중간점검을 거쳐 발표를 하게 된다. 이 때의 기획안은 멘토와 멘티가 자신들이 정한 주제에 대해 각자 작성해온 기획안을 합쳐서 보완,수정하여 완성된다. 또한 태평양에서는 ‘멘토링 결연식’을 통해서 멘토와 멘티에게 관계의 중요성과 책임을 각인시키고 있다.멘토의 조건은 일단 처음에는 3년차 이상이어야 했다. 적어도 3년차 이상은 돼야 회사와 자신의 업무에 대해 잘 이해를 하고 있다고 판단했

  • [레져산업] 국내 테마파크 현황과 발전방향
  • 마케팅 활동의 전략이 요구되는 시점이기도 하다. 스폰서십은 재정적인 안정을 도모할 수 있는 방법임에도 불구하고 그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였고, 이에 따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실제로 국내의 스폰서십은 테마파크에 근무하는 담당자의 기획안보다는 흔히 말하는 고위급차원에서 정략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담당부서의 비중이나 마케팅 활동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한 상황이다. 또한 국내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