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의 문화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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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선정동기 - GS 소개

본론 : GS 문화마케팅 3가지 측면
Ⅰ. 기업문화 측면
Ⅱ. 마케팅 측면
Ⅲ. 사회공헌적 측면

결론 : 시사점 & 느낀점

본문내용
GS샵의 ‘노리터’에서
열리는 믹스앤매치 파티

√ 2007년 2월부터 시작
√ 소개: GS샵의 다양한 팀들간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
√ 하는 일: 각 부서가 서로 무슨 일 하는지 소개, ‘지피지기’라는 주제로 서로 이름 알아가기,
√ 장소: GS샵 직장인들의 놀이터, 노리터즐거운 회사생활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동료들과 즐겁게 어울리며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건강도 유지하는 공간
√ 효과: 임직원간의 교류가 활발, GS SHOP 시너지효과
참고문헌
문화마케팅
마케팅 전략
마케팅 원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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