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화장품 마케팅 전략계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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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분석
2.기본개념
3.On Line 계획
4.Mobile 계획
5.Off Line 계획
6.Star Marketing
본문내용
화장품 전문점을 중심으로한 시판유통
브랜드숍, 백화점, 마트, 인터넷, TV홈쇼핑
1차고객
대리점, 전문점
소비자
마케팅전략
오프라인 중심의 딜러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중심의 온라인 마케팅
마케팅사례
경품이벤트, 진열장 입점, 메이크엎 시연, 교육
블로그 , 검색키워드, 쇼핑몰 이벤트, 제휴
광고짐행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전통 4대 매체
4대매체 이외의 블로그, 검색광고, 제휴
마케팅주체
단순 마케터
화장품 MD
작년 시장규모 7조 3800억원,
올해 8조원 돌파 예상
(대한 화장품협회는 작년 생산실적을 5조 1600억원으로 집계)
2008년 TV홈쇼핑시장 5조 7000억원 매출(통계청 기준)
화장품은 2009년에 전년대비 6.7% 성장하며 3,200억원 매출
TV홈쇼핑의 2010년 화장품 매출은 3,700억원 규모로 예상
TV홈쇼핑 화장품의 최고 매출 브랜드는 애경의 ‘조성아 루나’로 38개월동안 1200억원의 매출로 GS SHOP에서 2년연속 매출 1위 달성
구 분
GS SHOP
CJ MALL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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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gggggggggggggggggggg
  • jimingoo***
    (2015.03.05 22:2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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