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화장품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2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개요

2. 환경분석

3. 사업내용

4. 마케팅 전략

5. 매출계획


본문내용
대 표 이 사
설 립 일
주 요 사 업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마스크 시트 판매
화장품 납품
마스크 시트 수출
화장품 개발 수출
마스크 시트 판매
개발 홈쇼핑 판매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회사
2005년 5월
.
포지셔닝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변화에 맞춰 공격적 마케팅 전개
소비자 트랜드의 변화와 고객만족도에 대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
경쟁업체에 비해 늦은 시장진입에 대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계 선도
프로모션, 광고, PPL 등 다양한 PR계획을 수립하여 최단기 Boom Up 유도
지속적인 판매전략과 PR로 인지도 확산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다양한 Tool을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
지속적 시장확대를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
고객 Needs 및 시장환경 분석을 통한 전략적 시장 진입
Maketing Goal
마케팅목표
Step 1 : 2009년 6월~현재
Step 2 : 2010년 6월
Step 3 : 2010년 7월~9월
Step 4 : 2010년 10월~
해외시장 진출
고객서비스 주력
홈쇼핑 판매개시
제품 생산 준비
Step. 1
제품 테스트 완료
마케팅전략 수립
업체제휴
step. 2
판매사 선정
제품생산
홍보개시
Step. 3
마케팅 확대
고객대응
제품 업그레이드
Step. 4
-브랜드 홍보 주력
-해외시장 진출
-차기 상품 런칭
준비기
진입기
도약기
준비기
성장기
사전준비단계
사업계획수립
제품기술개발
단계별전략
온라인 다각적 홍보
이벤트행사
공중파, 케이블 TV
이벤트
.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가정용 자동취사기 사업계획서
  • TV광고 내용도 제품의 편리성과 렌탈 서비스를 주로 주제로 잡는다. 잡지광고 이제는 고급 잡지뿐만 아니라 중류층의 주부들이 많이 보는 잡지광고들을 많이 싣는다. 이 잡지 광고들 역시 편리한 기능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V. 예상되는 시장의 결과 및 이에 따른 차기사업 계획현재 국내 밥솥 시장은 국내 업체들이 한국형 신제품으로 일제의 전면공세에 맞대응을 펼쳐 3000억 원 규모의 국내시장을 지키는 데 성공을 하고 있다. 삼성전자, 성

  • [사업계획서] 실제 본인의 아바타를 사용한 쇼핑몰
  • 사업 계획서를 보여주는 직접 판매 방식을 취해야하며 쇼핑몰의 대표를 모아놓고 신기술 도입에 대한 설명회나 박람회에 참여하여 자사의 기술력을 판매 홍보 하는 유통 과정을 진행 할 수 있다.Promotion.판매촉진 부분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매체를 통한 광고는 불필요하다 생각하며 각 쇼핑몰에 대하여 인적 판매를 실행하며 다이렉트 마케팅을 활용하여 각 쇼핑몰 화사에 광고 카탈로그나 우편 및 E-MAIL등을 통하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MissionVision테마 및 Sprit메뉴구성로고. 레이아웃인테리어 컨셉외부환경분석사업전개방향사업목표인력운용계획경쟁우위전략영업전개방향마케팅전략경쟁사 분석저가시장경쟁사 분석고급화전략경쟁사 분석요소별 분석고객분석핵심역량수직적/수평적 사업영역 설정핵심역량 전략수립입지(Location)와 상권(Buying Power)입지전략 - 2차 상권 우선 점포개설 전략입지내 비교 점포 a,b,c를 정하고 비교

  • 사업계획서 작성법
  • 사업의 개요Ⅳ.시장현황 및 전망1.시장규모시장규모는 다음과 같습니다.Market TrendMarket SizeCompetitorTarget ClientWellbing Trend 여성들의 미에 대한 관심 나날이 고조기존 제품에서의 피부개선 한계 전체 화장품에 천연 원료 화장품이 차지하는 비율 1.61% (출처 : 대한화장품공업협회 유형별 생산 실적, 2002년) 25세 ~ 30세 : 30세 ~ 35세, 6:4로 가정 시 324억 추정피부에 직접 닿는 기능만 추구하는 제품이주류 (피부에 대한 심리적, 내적 요인을간과)기존

  • [사업계획서] 눈메이크업 제품개발 사업계획서(한제품으로 눈화장 완성제품)
  • 사업 개요 및 아이템 소개(1) 사업선정 동기(2) 아이템 소개Ⅱ.시장성 분석(1) 고객 분석(2) 눈 화장품 시장 현황Ⅲ.기술성 분석 (1) Eye Makeup 제품의 규격화 필요(2) 제품 규격화 시 강한 내구성 필요(3) 커터칼 기술 도입(4) 가벼운 무게의 필요성(5) 세련된 디자인ⅳ.마케팅 분석 및 전략(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해외진출전략1) 중국 시장 현황2) 현재 중국 내의 한국 화장품 현황 및 전략(5) 중점전략1) Collaboration 2) SNS후기작성3) 프로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