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화장품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2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개요
2. 환경분석
3. 사업내용
4. 마케팅 전략
5. 매출계획
- 본문내용
-
대 표 이 사
설 립 일
주 요 사 업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마스크 시트 판매
화장품 납품
마스크 시트 수출
화장품 개발 수출
마스크 시트 판매
개발 홈쇼핑 판매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회사
2005년 5월
.
포지셔닝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변화에 맞춰 공격적 마케팅 전개
소비자 트랜드의 변화와 고객만족도에 대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
경쟁업체에 비해 늦은 시장진입에 대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계 선도
프로모션, 광고, PPL 등 다양한 PR계획을 수립하여 최단기 Boom Up 유도
지속적인 판매전략과 PR로 인지도 확산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다양한 Tool을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
지속적 시장확대를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
고객 Needs 및 시장환경 분석을 통한 전략적 시장 진입
Maketing Goal
마케팅목표
Step 1 : 2009년 6월~현재
Step 2 : 2010년 6월
Step 3 : 2010년 7월~9월
Step 4 : 2010년 10월~
해외시장 진출
고객서비스 주력
홈쇼핑 판매개시
제품 생산 준비
Step. 1
제품 테스트 완료
마케팅전략 수립
업체제휴
step. 2
판매사 선정
제품생산
홍보개시
Step. 3
마케팅 확대
고객대응
제품 업그레이드
Step. 4
-브랜드 홍보 주력
-해외시장 진출
-차기 상품 런칭
준비기
진입기
도약기
준비기
성장기
사전준비단계
사업계획수립
제품기술개발
단계별전략
온라인 다각적 홍보
이벤트행사
공중파, 케이블 TV
이벤트
.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