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아체 분양프로모션 기본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2 / 2019.12.24
  • 7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00. Situation & Analysis



200. Communication Strategy



300. Development Plan



400. Operation Plan



500. Appendix


본문내용
110. 아파트 시장분석
100. Situation & Analysis
- 맞춤(Chang Interior System)형 아파트
채광권/조망권 확보를 위한 다양한 설계 (3베이 / 4베이)
최신 실내 인테리어의 고급화 (미니멀리즘)
유비 쿼터스 환경의 첨단화
(초고속 정보통신, 자동화기 시스템,정수 시스템, 무인경비 시스템, 현관 도어록 등은 기본)
고층화 (각종 편의시설을 갖춤)
친 환경 자연주의 아파트(녹지공간 최대 확보, 단 지내 정원, 뜰, 자연 학습장 등)
웰빙 아파트 표방(실내정원)
아파트의 브랜드 화
1. 아파트 시장의 변화
!
현재 아파트는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춘 첨단화/친 환경화가 이루어지고 있음
각 아파트 브랜드 별 확실한 특징 없이 대동소이한 형태로 경쟁
(lg 경제 연구소2004.4 연구 보고서.)
*
110. 아파트 시장분석
100. Situation & Analysis
1. 아파트 시장의 변화
녹지율과 아파트 가치
- 도시녹지환경이 주택가치에 미치는 영향은 1만평 이상 대규모 공원 등 녹지 인근의 아파트는 녹지로부터 거리가
1M 가까워질수록 평당 가격이 4만원 가량 상승.
- 서울 도봉구 방학동의 대상타운 현대아파트는 분양 당시 지상 주차장을 없애는 대신 녹지로 이용한다는 아이디어로
돌풍을 일으켰다.
- 아시아선수촌아파트와 반포주공1단지는 높은 녹지율로 인해 지은 지 20년이 넘은 낡은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가격대를 유지하는 이유는 공원처럼 느껴지는 단지 내부의 구조가 시가에 반영된 결과이다.
- 장기적으로는 쾌적한 주거환경에 대한 선호도는 갈수록 높아질 것이다.
구입하고 싶은 아파트의 조건을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33.3%가 `풍부한
녹지공간`을 1순위로 꼽았다.
(부동산 정보업체 닥터아파트)
(한국 삼림 경제 학회 2005 연구논문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가산업론] 스키리조트, 스키장 현황과 발전방안
  • 분양을 통한 저소득층 주택 마련에 힘쓰고 인접 임야 및 필지분양을 활성화 한다. 따라서 주택난 해소와 서민의 주거생활 안정 및 주거환경 개선으로 인구 전출 차단과 인구 유입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재무구조가 건실한 민간 아파트 사업자에게 인. 허가 처리 등을 적극 지원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3) 지역주민과의 갈등(1) 문제점리조트 개발 과정에 있어 소음공해, 환경오염, 경관파괴 등이 발생할 것이며 리조트 건설 이후에는 많은 관광

  •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베네에 있을까? 이 점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프로모션을 통한 이벤트스타벅스의 경우. 직장인 , 대학생들에게 소비문화를 만들었다. 스타벅스의 커피를 마시는 것이 문화화 되었고, 인식상으로 커피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되었다. 엔젤리너스의 경우 롯데유통의 계열사로 롯데계열사와 연계하여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이처럼 거대기업, 문화등 주기적으로 프로모션을 통해 이들의 지배영역을 당연시 시키는 거대 기업앞에

  • Caffebene 카페베네 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해외진출전략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제안
  • 카페베네 기업전략 분석CONTENTSⅠ. 서론1. 카페베네 브랜드 선정배경Ⅱ. 본론1. 카페베네 브랜드소개1) 카페베네 개요2) BI소개3) CEO 소개4) 회사연혁5) 인테리어6) 메뉴분석2. 카페베네 기업현황분석 1) 거시적 환경 분석2) 미시적 환경 분석- 5 force model 분석3) 가치사슬분석4)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3. 카페베네 기업경쟁전략1) 차별화 전략2) 다각화 전략3) 해외진출전략(1) 미국진출
(2) 중국진출(3) 중동진출Ⅲ. 결론1. 카

  • [스포츠마케팅] 잠실 야구경기장 수익성 재고 방안
  • 프로모션, 관련 상품 판매기 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를 활용(Phil Schaaf, 1995) (1) 기업 입장에서의 스폰서쉽 이점 ① 광고등 일반적인 홍보행위보다 스폰서로 참여하는 것이 상품 및 기업의 이 미지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키는데 큰 효과를 발휘. 일반적인 광고보다 거부감이 적어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접근이 가능하며 이외 파생적인 효과도 볼 수 있음② 지역사회와의 관계 개선․촉진(Gardner & Shuman, 1987) ③ 경쟁적인 환경에서의 촉진수단(Mc

  • [스포츠마케팅] 잠실 야구 경기장 수익성 재고 방안
  • 베가스」식 低價 전략    전략적 배경    경기장 입장가격을 파격적으로 인하하는      「라스베가스(Lasvegas)」식 판매전략 도입    Las-vegas 전략  왜 관중수가 중요한 것인가  6. 기업의 스폰서십(Sponsor Ship)  7. 그 외 경기장 내 광고 전략 8.Core Product : 프로야구 경기의 질적 향상을 위한 제안 결론앞으로 한국 프로야구의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2. 잠실 야구 경기장에 관한 보고잠실야구장은 서울의 중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