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Mall MD 구성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2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HE 樂’의 성공 구조



유통 TREND



POSITIONING 및 상권분석



IDENTITY, CONCEPT, TARGETING, MISSION



BUSINESS 포지셔닝 구조



MD 구성방향



LAYOUT CONCEPT



층별 MD 현황

- 층별 LAYOUT, B1, 1F, 2F, 3F, 4F, 11F, 12F, 13F



고정 임대료 / 수수료의 장단점



매출 및 수익 계획



TIME SCHEDULE

본문내용
동아쇼핑
현대백화점예정지
SITE
유동인구 보행동선
Situation Analysis - 지역 상권 분석
기존의 패션, 판매시설의
과포화 상태로 기존 방식의
쇼핑몰의 한계
No1, We life Ting World the 락
Communication Identity
Couple
(데이트족)
Communication Message
Communication Concept
Theme shopping mall for Couple & Woman
데이트 커플들을 위한 컨텐츠/ 공간연출/ 분위기/ 행복감
여성을 위한 Fashion, Food, Movie, Cosmetic, Acc, Jewelry…
Culture, Theme, Life style…, Total One stop Shopping Mall ‘THE 樂’
Communication Message

<중 략>

(브랜드

점주
유치)
쇼핑몰 Identity, Comcept
소비자 리서치 및 트렌드 분석
입점 Theme 조사분석
입점업체 선정(3배수)
입점대상브랜드설명회
점주대상설명회
중간관리/판매사원채용
판매사원교육
입점 확약(입점의향서)
점주 확약
입점 계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 - 대형 복합 쇼핑몰에 관한 조사
  • MD 구성을 계획 중에 있다. 또 관객들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공연부터 비보이, 락, 힙합공연 공개방송과 연계한 각종 문화 행사를 펼치고 있다. 한편 헬로우 에이피엠은 9층 유명 IT 브랜드 8~9개를 유치해 디지털 체험관으로 탈 바꿈 시킬 계획 이었으나 잠정 취소하고 다른 업종으로 변화를 시도 중이다.복합쇼핑몰 전문경영체제가 되야한다.유명 복합쇼핑몰 대표는 올해와 내년까지 쇼핑몰 사업의 기반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현대 산업개발 프로젝트

  • [경영학] SNS를 이용한 쇼핑몰 시장분석 및 사업계획서
  • 본 총 계511,114,000부채 및 자본 총계511,114,000손 익 계 산 서회사명 (단위 : 원)과 목 금 액매 출 액 50,000,000비 용임차료 1,000,000소모품비 300,000급여9,000,000홈페이지구성비18,000,000마케팅비용10,405,000수수료45,000서버사용료136,000당기순이익11,114,000Ⅰ. 연구취지, 필요성Ⅱ. 시장분석1.시장동향 2.발전방향Ⅲ. 기술조사1.특허 현황2.산업 동향Ⅳ. 사업계획서1.창업동기2.시장조사 및 분석3.사업운영계획4. 마케팅전략5. 재무분석

  • [경영학] SNS를 이용한 쇼핑몰 시장분석 및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03. 사업운영계획① 사업방식우선 온라인상의 홈페이지를 구축50명정도 일정 인원이상의 고객의 주문이 충족되면 해외기업과 제휴를 맺은 상태에서 캐나다, 독일, 미국 등 본사 소속 해외현지 MD(상품담당구매자)의 직접 상품 대량구매명품 브랜드의 시중가격보다 20~30% 더 낮게 책정하여 명품 의류나 가방 등의 사진과 함께 가격을 올려서 고객에게 제공Page 1SNS를 이용한 쇼핑몰사업계획서03. 사업운영계획② 사업팀구성○

  • [사업계획서] 남성전용 뷰티 샵
  • 구성 미팅을 구축한다. 특별한 업체를 선정하여 제조협약을 통해 PB브랜드를 생산한다. (3) 직원관리1) 선발- 직원의 선발에 관하여 다음과 같은 단계를 거치도록 한다.1차: 서류 심사 ① 자격증 가산점 부여(피부미용관리사, 경락, 전신, 발 마사지 관련 자격증) 2차: 사회 적응 심사② 인성검사 ③ Group 면접 (4인 1그룹)- 가상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 관리 프로젝트 계획, 발표하기- 사회성 (대인관계, 사회 적응도, 사회

  • [경영학] 벤텍퍼니쳐(Bentek Furniture) 리테일마케팅
  • 구성원을 선정하였는가 부터 시작하여, 그 유통업체가 속해있는 상권의 특성과 촉진 전략은 매출에 긴밀한 영향을 미친다. 이 장에서는 IPARK Mall 내에 있는 직영점에 대한 매출을 알아보고, 유통 구성원별 매출을 비교, 분석해보았다. 1) 구성원 별 매출 벤텍은 본사 공장에서 제조를 거친 뒤 IPARK Mall 직영점과 명일동, 방배동의 대리점에서 이뤄지는 시판과, 개인사업자나 공공기관, 기업과 같은 특판으로 나뉘어져 판매구성이 이뤄진다. 일반적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