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기업의 성공요인-부제: 환경변화를 이겨낸 요인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1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성공하는 기업의 성공요인-부제: 환경변화를 이겨낸 요인들

인터넷, 교재, 수업 등 여러 출처를 통해 정보를 정리해 놓았습니다.
목차
1. GE와 두산- 주력사업만 남기고 덩치를 줄여라.
2. 월마트와 세븐 일레븐- 고객정보관리에 주력하라
3. 도요타-기업 내 조직 관리의 혁명
4. 참고 문헌
본문내용
성공하는, 성공한 기업이란 어떤 기업이라 할 수 있을까? 단지 우리가 잘 알고 있어서 콜라 하면 ‘코카콜라’라고 브랜드 이름이 바로 튀어 나올 만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그런 회사가 단순히 성공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일까. 아니면 거대한 몸뚱아리를 가진 자본규모가 제일 큰 기업이 성공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일까?
...
참고문헌
① GBM경영연구소 김진욱
② 비즈니스 경영 그리고 경영학 이태규 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Facebook 페이스북 성공요인분석과 페이스북 기업분석및 수익구조분석/페이스북 SWOT분석과 향후수익창출방안제안과 페이스북 향후성장요인분석
  • 환경1) 사회문화적 변화(1) 행동방식의 변화(2) 인식의 변화3. 페이스북 Facebook 기업 구조1) 페이스북 Facebook의 시스템(1) 플랫폼과 소셜 플랫폼① 플랫폼이란② 소셜 플랫폼(2) 페이스북 Facebook의 시스템① Facebook 플랫폼 F8② 오픈 아이디(Open ID)③ 오픈 그래프(Open Graph)④ 소셜 플러그인(Social Plugin)⑤ 뉴스피드(News Peed)2) 수익 구조(1) 광고부문① Brand 광고② Self-serve 광고(2) Facebook Credit4. 페이스북 Facebook 분석1) 페이스북 Facebook 성공 요인2) 페

  • [국제경영] Facebook페이스북의 글로벌문화 형성과 향수 발전방향
  • 환경1) 사회문화적 변화(1) 행동방식의 변화(2) 인식의 변화3. Facebook 기업 구조1) Facebook의 시스템(1) 플랫폼과 소셜 플랫폼① 플랫폼이란② 소셜 플랫폼(2) Facebook의 시스템① Facebook 플랫폼 F8② 오픈 아이디(Open ID)③ 오픈 그래프(Open Graph)④ 소셜 플러그인(Social Plugin)⑤ 뉴스피드(News Peed)2) 수익 구조(1) 광고부문① Brand 광고② Self-serve 광고(2) Facebook Credit4. Facebook 분석1) Facebook 성공 요인2) Facebook 실패 사례3) 향후 성장을 위한 내부 요소 분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은 서로 다른 각국의 시장환경, 소비자취향과 입맛을 맞춰주는 융통성 있는 적응능력과 각국시장에서 적합한 현지중심의 경영능력이라고 볼 수 있다.특히 네슬레는 식품마케팅에서 중요한 것은 소비자의 생활양식, 식생활문화, 선택방법을 이해하는 것이라고 판단, 이의 대응전략으로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채택, 네슬레의 기업브랜드와 수많은 제품브랜드를 세계화하는데 주력해 왔다.네슬레는 이와 관련해 네슬레의 브랜드

  • [국제경영, 아웃소싱] 도요타의 전략적 부품조달 -미국진출 사례 연구
  • 도요타의 전략적 부품조달-미국진출 사례 연구-§ 목 차 §제 1 장 서 론 1제 2 장 본 론 1Ⅰ. 아웃소싱 11. 개념 12. 형태 1Ⅱ. 자동차 부품의 조달방법과 환경변화 21. 자동차 부품 조달의 방법 2 (1) 현지화를 통한 부품업체의 개발 2(2) 부품업체 동반진출 2(3) 모기업 조달 22. 세계자동차 부품 산업의 환경변화 3(1) 모듈화에 따른 효율성 증대 3(2) 부품공급의 Global Sourcing 3(3) 완성차 업체와 부품공급업체간의 E-Business 3 Ⅲ. 도요타 자동차의 부품조달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은 서로 다른 각국의 시장환경, 소비자취향과 입맛을 맞춰주는 융통성 있는 적응능력과 각국시장에서 적합한 현지중심의 경영능력이라고 볼 수 있다.특히 네슬레는 식품마케팅에서 중요한 것은 소비자의 생활양식, 식생활문화, 선택방법을 이해하는 것이라고 판단, 이의 대응전략으로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채택, 네슬레의 기업브랜드와 수많은 제품브랜드를 세계화하는데 주력해 왔다.네슬레는 이와 관련해 네슬레의 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