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기업의 성공요인-부제: 환경변화를 이겨낸 요인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1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성공하는 기업의 성공요인-부제: 환경변화를 이겨낸 요인들
인터넷, 교재, 수업 등 여러 출처를 통해 정보를 정리해 놓았습니다.
- 목차
-
1. GE와 두산- 주력사업만 남기고 덩치를 줄여라.
2. 월마트와 세븐 일레븐- 고객정보관리에 주력하라
3. 도요타-기업 내 조직 관리의 혁명
4.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성공하는, 성공한 기업이란 어떤 기업이라 할 수 있을까? 단지 우리가 잘 알고 있어서 콜라 하면 ‘코카콜라’라고 브랜드 이름이 바로 튀어 나올 만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그런 회사가 단순히 성공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일까. 아니면 거대한 몸뚱아리를 가진 자본규모가 제일 큰 기업이 성공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일까?
...
- 참고문헌
-
① GBM경영연구소 김진욱
② 비즈니스 경영 그리고 경영학 이태규 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