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도구와 기계(바늘과 실) 동화 동극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바늘과 실
활 동 계 획 안
일시
생활주제
활동목표
활 동 명
활동자료
전개방법
-주의집중-
-도 입-
- 전 개-
- 마무리-
- 본문내용
-
T: 그래요~ 주전자가 물을 따르면 그 물을 받는 컵이나 그릇이 친구래요. 그러면 이렇게 주전자와 컵이 친구인 것처럼 두 개의 도구가 함께 해야 하는 짝꿍친구들이 있는데 오늘 선생님이 들려주는 동화에 어떤 친구가 등장해요~ 이 친구가 자기의 짝꿍 친구를 찾으러 다닌데요~ 우리 이 친구가 친한 친구를 찾는지 못찾는지 함께 보도록 해요~ 그런데 선생님이 동화를 들려줄 때에 어떻게 해야 하죠?
C: 조용히 해요~예쁘게 앉아서 봐요~
T: 그래요. 친구들이 모두 잘 들을 수 있도록 조용히 해요~
그리고 동화를 들은 다음에 동극을 해 볼 꺼예요. 지금 예쁘 고 조용히 앉아서 동화 잘 들어보아요.
C: ‘바늘과 실’
T:이제 선생님이 동화를 들려주실텐데, 친구들은 어떻게 해야하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어정서법, 맞춤법] 한글 맞춤법 오용 사례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현대시 교육론] 고등학교 수업 지도안-시의 음악성(김소월의 `진달래 꽃`을 중심으로)
- [보건교육] 성조숙증 보건교육계획안
- [현대시교육론] 고등학교 2학년 학습지도안
- 삼국시대의 체육교육활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