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만3세 융판동화 강아지똥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활동명
대상연령
활동목표
활동자료
활동방법

본문내용
2. 강아지똥 동화를 듣는다.
꼬부랑 시골길에 강아지 똥이 있었어요.
어느 날 참새 한마리가 포르르 날아왔어요.
참새 : 아니 이게 뭐야? 맛있게 생겼네. 콕콕 .. 아이 더러워 똥이잖아!
참새는 다시 포르르 날아갔어요.
똥 : 뭐 나보고 똥이라고? 더럽다고?
흙덩이 : 하하하 똥을 똥이라고 부르지 뭐라고 부르니?
넌 그 중에서도 제일 더러운 개똥이란 말이야
강아지 똥은 서러워서 눈물을 흘렸어요.
흙덩이 : 얘, 울지마, 내가 잘못했어 난 흙덩이야.
난 저쪽 밭에서 감자도 기르고 고구마도 기르며 살았단다.
어느날 우리 주인이 집을 짓는다고
밭에 있는 흙을 파서 소달구지에 실었던거야.
그런데 소달구지가 덜컹거리는 바람에 여기에 굴러 떨어졌단다.
똥 : 아 그랬구나.
흙덩이 : 이제 소달구지가 오면 난 바키에 짓밟혀 가루가 되서 죽게 될 거야
똥 : 뭐라고? 죽는다고?
그때 였어요. 덜꺽, 덜꺼덕 하면서 소달구지가 가까이 오고 있지 않겠어요?
흙덩이와 강아지 똥은 무서워 벌벌 떨고 있었어요.
그런데 소달구지가 갑자기 뚝 하고 멈췄어요
농부님 : 아니 이건 우리 밭의 흙덩이로군.
내가 이 길로 지나가다가 떨어뜨렸나.
농부 아저씨는 흙덩이를 조심스럽게 주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hhma***
    (2015.04.16 00:23:5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eun20***
    (2013.07.16 11:38:47)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융판동화 강아지똥 계획안을 참조하여 실기를 하였는데 교수님께서 좋은점수를 받을것 같다고 하내요. 감사합니다.
  • ksh9***
    (2012.05.14 22:49:17)
회원 추천자료
  • 유아교육 생활주제 일일계획안
  • 유아들과 의논해서 결정한다. (유)봄꽃으로 편이름을 정한다.㉶게임자료 : 개나리, 진달래 꽃, 나뭇가지, 게임 배경 융판㉶ 규칙 적을 종이와 펜단계시간활동과정교수 - 학습 활동자료 및 유의점Ⅰ수준Ⅱ수준전개게임T:선생님이 너희들이 더 재미있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여기 장애물을 준비했어요. 선생님이 신호를 보내면 첫 번째 친구가 나와서 장애물을 넘고 꽃을 붙인 다음에 다시 장애물을 넘고 돌아와서 다음 친구에게 악수하는 거예

  • [영유아교수방법론 B형]9월 셋째주 만 3세반의 주간 교육계획안과 일일활동 계획안을 작성하되 개정누리과정요소, 주제, 활동의 연계성등을 고려하여 작성하시오.
  • 동화를 즐겨 듣고 내용을 이해하는지 평가한다.가) 동화를 즐겨 들으며 반응을 보이는가?나) 동화의 내용을 이해하는가?② 동물이 우리에게 주는 즐거움을 아는지 평가한다.가) 동물과의 즐거웠던 경험을 이야기하는가?③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는지 평가한다.확장활동1) 동물과 함께하면 즐거운 것을 그림으로 그려 책으로 만들어 본다. 동화 ‘내 친구 뭉치’(글ㆍ그림: 자넷 맥린,베틀북, 1999) PPT 자료▷ 유아들이 동물과 함께 한

  • 아동수과학지도-기말
  • 제23차제1절1. 유치원 교육과정의 성격유치원 교육과정은 유아교육법 제13조 제2항에 의거하여 고사한 국가 수준의 교육과정으로 유치원의 교육 목적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유치원에서 편성,운영하여야 할 교육고정의 공통적, 일반적인 기준을 제시한 것- 국가 수준의 공통성과 지역, 유치원, 개인 수준의 다양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교육과정- 유아의 전인적인 성장 발달과 행복을 추구하기 위한 교육과정이다- 유아의 자율성과 창의성을 신장하

  • 만3세,4세,5세반 6개영역 관찰일지 101page (평가제)
  • 만3세영역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오늘의 여우는 어떤 기분일까? 질문을 던져보고 여우의 기분을 정한 뒤 여우가 유아들이 정한 기분에 따른 어떤 행동을 할지 이야기를 나눈 후 유아들과 나눈 이야기를 노랫말에 넣어 여우의 기분을 알아보는 활동으로 진행하였다. 여우가 친구를 잡을 때 강하게 밀치거나 세게 안으며 잡지않고 살살 안아주기로 규칙을 정한 후 활동하였다. 친구가 자신을 잡자 “똥꼬야!”하며 화를 내는 모습의 유아가 있어 유아

  • 만3세 1년 관찰일지 / 1,2학기 발달평가 200Page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유아에게 관심이 많아 함께 놀이하는 모습이 자주 관찰되고 있으나 또래의 행동에 대해 고자질하는 모습이 자주 관찰되어 지속적인 지도가 필요하다. OO는 의도적으로 끼적이기를 하며 쓰기활동을 좋아하며 즐길 수 있으며 동화책을 읽거나 조용히 앉아서 끼적이기활동을 하는 등 정적인 활동을 즐겨하는 편이다관찰기록 1학기 OOO반 관 찰 기 간3월 2일 ~ 8월 31일이 름OOO반 이 름OOO반연 령만3세기 록 자OOO구 분관찰내용발달영역기본생활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