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비수기, 주중 사업활성화 계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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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대명리조트 인지도 분석
2. 월별 이용객 분석
3. 문제점 파악 / Targeting
4. Enjoy Package 내용/기대효과
5. Enjoy Package 홍보
6. 참고 자료 출처
본문내용
5월 연휴기간 높은 이용객
7,8월 휴가기간 급상승
성수기 대비 비수기 기간
방문 이용객의 심한 격차
비수기 고객 유치 필요성


직장인들의 휴가철 = 리조트의 성수기
휴가기간 조정으로 직장인들의 Needs 충족
비수기 기간의 리조트 고정고객으로의 전환

직장인 대상으로 배너를 통한 홍보 / 신청자 모집

배너를 통해서 패키지 홍보
홈페이지 내 신청 공간 마련
신청자 수에 따라 해당 회사와
대신해서 협조요청
협조 확인 후 비수기 기간 확정
및 고정 고객 확보
참고문헌
대명 리조트 – http://www.daemyungresort.com
다 음 – http://www.daum.net
네이버 – http://www.naver.com
통계청 – http://www.kostat.go.kr
코참비즈 – http://www.korchambiz.net
한겨레 신문 – http://www.hani.co.kr
마케팅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 잭 트아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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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용이 충실하고 전문성이 있어보이네요
  • orgrepo***
    (2015.02.25 11:5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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