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유등축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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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유동축제란?
-축제 역사
-축제 현황
-축제 연혁

2.유동 축제의 현주소
-축제 인지도 설문조사
-국가브랜드적 지역축제
-타 축제와 비교
-축제 광고 홍보 현황

3.유동 축제 활성화 방안
-활성화 목표
-단계별 활성화 전략
-기대효과
-출처
-끝으로
본문내용
유등
축제는…
임진왜란

진주성전투에서

기원을
찾아볼

있는
유등은
개천예술제에서
유등놀이의
형태로
오랫동안
이어져
왔다


이제까지의
축제에
없었던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생각해
봤으며
기존에
해오던
광고나
홍보
전략을
좀더
구체적으로
강화
하여
축제

누구나
한번쯤은
접해


있는, 그리고
기존의
광고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할

있는
방안
제시
옥외광고
1.
: 기존의
서울과
부산
지하철에만
있단
광고물을
타지방으로
확대
배너광고
2.
: 네이버
배너
광고를
좀더
눈에
띄기
쉬운
위치로
이동, 확대
팜플렛
비치
3.
: 옥외
광고물
밑에
팜플렛을
비치하여
자세한
축제정보
제공

4.
보대사
선정
: 축제
이미지와
어울리는
연애인
홍보대사를
선정하여
홍보
캐릭터
개발
5.
: 친근한
이미지를
주기
위하여, 캐릭터를
개발하여
활용한다
참고문헌
진주
유등
축제
홈페이지
보령
머드
축제
홈페이지
진주시청
문화관광과
자료
논문(지역축제의
관광상품에
관한
연구
?
민정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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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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