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사 해외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2.4P
3.SWOT
4.해외시장분석
- 본문내용
-
소비자
선정된 표적 고객
경쟁자
독점, 과점, 독점적 경쟁, 순수 경쟁의 여부
공급업자
1997 IMF와 1998년 거꾸로 보일러출시 관련여부
기술적 환경
고성능 설비,운송기술, 새로운 미디어의 도입 등
경제적 환경
석유값이 비싸짐과 가스 보일러 등의 출시, 연료 절약형 보일러
사회 문화적 환경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온돌방식으로 인해
매체 환경
과거에는 TV나 인터넷이 없어 신문이나 입소문을 통해 광고를 하였지만 시대가
변하여 매체환경이 변함에 따라 TV광고에서부터 사이버 광고 등을 통하여 더욱
활발하게 광고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
1995년도 귀뚜라미보일러 대리급 이상 부인들을 중심
서울.경인지역과 대구.청도지역에서 약 70명의 회원들이 활동
양로원, 보육원, 정신지체장애인 수용시설 등에 대한 노력봉사 및 식사제공,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 등의 봉사활동
취약점 :
- 우드 펠릿 보일러 시장형성이 난항
- 보조금의 규모는 정해져 있으니 소비자들은 낮은 가격의 업체를 정하기 쉽다.
- ‘떴다방’으로 불리는 딜러들도 등장
- 중간에서 소비자들과 먼저 계약을 하고 업체에 되파는 방식
- 사후관리는 거리가 멀고 가격을 낮추는데 주력
- 일부 업체들은 가격인하 방안은 생산비용 하락
-> 생산비용을 낮추는 것은 필연적으로 품질의 저하
- 펠릿 원료를 놓고 부익부 빈익빈 현상
- 참고문헌
-
투데이에너지 2008년 10월 01일 강은철기자 eckang@enn.co.kr
출처 : 투데이에너지 2007년 01월 09일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http://www.krb.co.kr/)
다음(www.daum.net)
네이버(www.naver.com)
구글(www.googl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