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Ⅲ. 마케팅 전략

Ⅳ. 미래방향

Ⅴ. 출처


본문내용
소비자욕구 충족 마케팅 전략
차별적 우위 실현
전략적 사업추진방향
- 핵심사업의 입지 강화
- 경영역량 기반 강화
- KT그룹 역량활용
- 차세대시장의 주도적 입지 구축


- 뛰어난 마케팅 캠페인 역량
- 국내 이동통신사 중 최다 고
객 확보
- 통화품질이 우수하다는 인식
- 높은 고객 충성도
- 고급스러운 기업 이미지 - 타사에 비해 비싼 요금제
- 차별화된 요금체계의 미비
50%가 넘는 시장점유율 때문에 정부가 독과점에 대한 제제
- 세계적으로 통신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
기존 독과점 구조를 이용한 다
수의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마
케팅 가능 - 국내통신시장은 포화상태
- 3G시장에서 KTF의 시장
선점
- 경쟁 통신사들의 위협적 마
케팅 (또, 조만간 KT와 KTF
합병으로 통합KT 출범예정)

참고문헌
www.sktelecom.com
대한민국에는 SK텔레콤이 있다. - 김영곤, 이병철 저 21세기북스
그린ADV 네이버카페
블로그 책이 사람을 만들고, 책이 경영을 만듭니다.
아시아경제 신문
한경 비즈니스 경제
http://cafe.naver.com/gwanggo3
http://blog.naver.com/wmlim45?Redirect=Log&logNo=60065570752
http://www.ajnews.co.kr/uhtml/read.jsp?idxno=200904201403020410804
http://www.sktstory.com/category/SKT%20들여다%20보기?page=1
네이버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3세대 이동통신시장에서의 SKT와 KTF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전략을, 그리고 KTF는 앞으로 생겨날 가입자의 확보와 타 회사 가입자로 하여금 자기회사로의 가입을 위한 전략적, 차별적인 마케팅전략을 펴고 있다.현재 휴대폰 시장은 과거 휴대폰 시장의 2세대(2G) 이동통신(CDMA)에서 3세대(3G) 이동통신(HSDPA High Speed Downlink Packet Access : 고속하향패킷접속을 통해 3세대 이동통신 기술인 W-CDMA나 CDMA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3.5세대 이동통신방식이다.) 으로 변화하였다. 2세대 이동통신 분야에

  • SKT(SK텔레콤) 기업분석과 SKT 마케팅전략분석과 SKT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 SKT 마케팅 보고서-CONTENTS-Ⅰ. SK텔레콤 (SKT) 기업 선정배경Ⅱ. SK텔레콤 (SKT)기업 소개1. SKT 기업설명2. 기업 비전3. 기업 연혁Ⅲ. 산업환경분석1.미시환경1-1 소비자 환경1-2 경쟁자 환경2.거시환경2-1 경제 환경2-2 기술 환경 Ⅳ. SK텔레콤 (SKT) 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sⅤ. SK텔레콤 (SKT) STP 전략1.Segmentation2.Targeting3.Positioning4.포지셔닝 맵Ⅵ. SK텔레콤 (SKT) 마케팅믹스 4P 전략1.Product2.Price3.Place4.PromotionⅦ. 그 외 마케팅 전략들1.감

  • [마케팅전략] SKT(sk텔레콤) 새로운 월드컵 마케팅 전략 방안
  • SKT 새로운 월드컵 마케팅 전략 방안과목명마 케 팅 관 리학 과/학 번/이 름제출일SKT 새로운 월드컵 마케팅 전략 방안▒ 마케팅 전략 ▒1. 월드컵 마케팅이란? 월드컵 마케팅의 중요성영리를 추구하는 기업에서는 자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의 로열티를 제고시키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한다. 이러한 수단으로 이용되는 것이 바로 마케팅으로, 그 범위와 방법이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기업들은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효과를 누리고 있

  • [마케팅전략] SKT(sk텔레콤) 새로운 월드컵 마케팅 전략 방안
  • SKT의 새로운 월드컵 마케팅 전략 방안마케팅 전략SK telecomContents월드컵 마케팅 이란?환경분석 & 기업비교SKT 현재 마케팅 분석마케팅 대안 제시결 론마케팅 전략SK telecom월드컵 마케팅이란 ? World Cup MarketingResult고객들에게 자사의 가치와 브랜드 Loyalty를 높임Positioning월드컵 분위기 조성고객의 감각을 자극다양한 특별 혜택 제공이익 환원의 차원마케팅 전략SK telecom월드컵 마케팅의 중요성 7%18%73%국제스포츠행사의 영향력하계 올림픽

  • [마케팅전략론] SKT와 KTF의 마케팅 차별화
  • -SKT와 KTF의 마케팅 차별화-(영상통화 시장에서의 마케팅 차별화)-목 차-서 론1. 주제 선정 2. 환경분석3. SWOT분석본 론4. 영상통화의 기반5. 경쟁사 분석6. SHOW vs 3G+ 전략 분석결 론7. 결 론8. 시사점서 론1. 주제 선정빠른 경영환경과 시장포화라는 위협 속에 각 이동통신사들은 위기를 맞고 있다. 이제는 경쟁 환경에서 뒤쳐질 수 없는 마케팅 전략과 그 실현만이 그들에게 지워지고 있다. 그러나 위기가 있음 기회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