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아이웨딩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5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I. 서론
II. 결혼시장 특징 및 규모
III. (주)아이웨딩의 소개 및 연혁과 성공모습
IV. (주)아이웨딩의 사업 개요
V. (주)아이웨딩의 메뉴 분석
VI. (주)아이웨딩의 제휴서비스
VII. 마케팅 분석
VIII. 문제점 및 신규 전략 제시
IX. 결 론

본문내용
3) 인터넷 웨딩

인터넷 웨딩은 다름이 아니라, 인터넷에 미니홈피 제공하는 것이다. 물론, 결혼식 사진과 같은 것들로 이루어지며, 방명록이나 그런 기능은 물론 포함하고 있으며 무료로 만들 수 있다. 다른 사람의 결혼식 모습등을 볼 수 있으며, 아는 사람에 대한 검색도 가능하다. 하지만, 유료서비스를 신청하면 청첩장 발송, SMS청첩장 발송, 축의금 서비스, 방명록 SMS 알림 서비등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4) 웨딩 정보

예식준비, 예식상품, 혼수&예단, 필수상식 등 결혼과 관련된 컨텐츠등을 모아놓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별메뉴 - My Box

나의 개인정보나 스케줄 관리를 도와준다. 스케줄은 D-180일부터 상견례 및 택일, 예산별 결혼 비용 산정, 결혼 준비를 위한 일정표 작성, 결혼식 규모 및 형태 결정, 신혼여행 계획, 여권, 비자 체크, 웨딩품목(드레스, 사진, 메이크업)결정, 리허설 촬영 예약, 드레스샵 선정, 스킨케어 시작, 신혼집 크기와 장소 상의, 예물, 예단 상의, 혼수품 상의, 주례자 선정, 하객 결정, 청첩장 인쇄, 비디오 촬영 예약, 예단 보내기, 신혼여행 준비물 구입, 웨딩 연주 결정, 폐백 음식 준비, 함받이, 드레스 가봉, 혼수용품 확인, 주례사, 사회자, 접수자 확인하기, 결혼식 예행 연습, 예식당일 소지품 점검, 신혼여행 후 감사장 발송 등 세세한 부분을 스케줄화시키도록 도와준다. 또한 예산짜기나 서비스 제공 현황 등에서 자신이 선택한 품목에 대한 합계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VI. (주)아이웨딩의 제휴서비스

(주)아이웨딩은 인터넷 및 오프라인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서비스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기업이다. (주)아이웨딩은 결혼 관련 사이트 중 독보적인 방문자수를 기록하고, 실수요자의 수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 다른 결혼 관련 사이트와는 달리 우리나라 최고의
참고문헌
※참고 자료
삼성카드웨딩서비스 http://www.samsungcardwed.com/
삼성홈페이지 http://www.samsung.co.kr/
네버웨딩스토리 www.neverwedding.com
GM웨딩 www.gmwedding.com
㈜아이웨딩 http://iwedding.co.kr
결혼 경제학 / 야시로 나오히로(八代尙宏) 저 ; 李均 역
결혼시장은 언제나 존재한다. / 경영 일반 논문
결혼시장과 남녀의 결합유형. / 경영 석사 논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sandl***
    (2013.04.22 11:37:02)
회원 추천자료
  • 아이웨딩(Iwedding.co.kr)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웨딩 서비스 제공상견례, 피로연, 결혼식, 신혼여행 상담 (1:1상담)계약과 다를 시 최고 5배 보상 제도결혼시 일시적 신용카드 한도 증액대출 이자율 20% 할인-0.5% 마일리지 적립, 10% 할인 금액삼성카드 임직원에게 웨딩서비스 제공-30~40% 할인가격에 제공-삼성 그룹 공식 홈페이지 통한 홍보제휴 사업-DaumDaum 의 D&Shop 웨딩서비스 기획 개발통신판매 중개자인 D&Shop의 메인메뉴에 문화/서비스의 웨딩컬렉션http://wedding.dnshop.daum.net/cooperation/dnshop아이

  • [웨딩 마케팅] 오월의 정원 마케팅
  • 웨딩문화 현재까지의 웨딩산업을 보면 서비스의 질보다는 가격을 통한 경쟁이 주를 이루었다. 하지만 이번에 이벤트 상품을 통하여 고객이 참여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다양한 욕구들을 채울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따른 브랜드이미지의 상승을 기대한다.목 차1. 환경분석1)시장 분석① 웨딩산업② 예식장 사업 구조와 점유율 변화③ 호텔웨딩 관련법 개정④ 호텔웨딩에 대한 NEED 증가2)SWOT 분석①강점

  • 2008 블루슈머 7 레포트
  • 웨딩상품, 부부전용 금융상품ㆍ부부가구 급증 : 2007년 14.6%에서 2030년 20.7%로 증가 전망ㆍ60대 이상 고령층 60%, 자식과 함께 살고 싶지 않다. 요리하는 남편, 아이 보는 아빠(At Home Dad)남성 전업주부의 편의를 위한 상품예)홈메이드 이유식기, 아이 울음 분석기, 남성 전용 기저귀 가방, 다기능 고무장갑, 반조리식품ㆍ2007년말 집에서 아이를 돌보거나 살림을 맡고 있는 남성 14만 3천명ㆍ노동부 여성근로자 중 월급여 300만원

  • [미디어와 성] TV 영웅만화에 나타난 성 역할 고정관념
  • 아이들에게 보여진다는 가정 아래, TV만화에서 버젓이 존재하고 있는 성 역할 고정관념화는 어떤 의미로 봐야할까?Ⅰ. 서론1. 연구문제 - TV영웅만화란?연구주제 : 아동용 TV만화를 통한 성역할 연구 - 사랑의 천사 웨딩피치와 지구용사 선가드를 중심으로이번 연구에 앞서 연구 대상을 ‘TV영웅만화’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해보았는데, 이 때 TV영웅만화란 주인공이 영웅인 만화로 지정한다. 여기에서 영웅주인공이라는 개념을 만화 속에서 다수의 안

  • [사회심리학] 집단 내, 집단 간 갈등
  • 웨딩플래너 비서의 실수로 같은날 같은시간에 결혼식이 잡히면서, 둘의 갈등이 시작되게 된다. 서로 한명이 많은 친구들을 끌어모은다면, 다른 한명은 친구들이 오지 않는쓸쓸한 결혼식을 해야 하는 상황이 되어버린 상태에서, 이 두 명의 죽마고우간에과도한 경쟁이 나타나게 된다. 분석두명의 주인공은 처음에는 다른날로 옮겨진(일정이 바뀐) 신부에게 찾아가서부탁을하는 등의 노력을 해 보지만, 그것이 잘 풀리지 않고 문제는 계속 되어서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