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전자의 일본 휴대폰 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삼성전자의 일본 휴대폰 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업체별 휴대폰 시장점유율

Ⅱ. 폐쇄적인 일본시장

Ⅲ. 스마트폰 글로벌 휴대폰 시장 강타

Ⅳ. NTT도코모와 삼성전자

Ⅴ. 성능이 뛰어난 제품 선택

Ⅵ. 확실한 판매망 확보

Ⅶ. 적극적인 홍보전략

Ⅷ. 국산제품의 일본 시장 진출

Ⅸ. 갤럭시탭의 인지도 확산

Ⅹ. 갤럭시 카페

Ⅺ. 향후 전망

Ⅻ. 시사점
본문내용
Ⅰ. 업체별 휴대폰 시장점유율

삼성전자는 2007년 9월 일본 가전 시장에서 30년만에 철수했다. 일본 TV 업체들이 연간 수천억원에 이르는 광고 마케팅비를 쓰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시장에서 5~10%대의 점유율로는 투자비도 거둬들이기 어렵다는 판단에서다.
위의 그래프는 일본 휴대폰 시장점유율을 나타낸 것이다.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듯이 일본 휴대폰 시장은 샤프가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 파나소닉, 후지쓰 등이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점유율이 높은 기업들은 모두 일본 기업들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일본은 전통적으로 자국 기업에 대한 선호도가 높으며 자국 제품에 대한 구매를 적극적으로 실시한다. 일본은 기술력이 뛰어난 국가이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하여 우수한 제품들이 개발되고 판매되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21620011
<한국경제>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0922321828&cDateYear=2011&cDateMonth=05&cDateDay=27
<파이낸셜뉴스>
http://weekly.donga.com/docs/magazine/weekly/2011/05/23/201105230500020/201105230500020_1.html
<주간동아>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52743171
<한국경제>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656
<아이티투데이>
http://view.edaily.co.kr/edaily/view.htm?newsid=02109046596254168&strSite=
<이데일리뉴스>
http://www.boannews.com/media/view.asp?idx=26326&kind=4
<보안뉴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286129
<매일경제>
http://n.breaknews.com/sub_read.html?uid=173762§ion=sc3
<브레이크뉴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53008461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경영]KRP이론을 바탕으로 한 세계화 기업 경영 발전
  • 삼성화재, 아주그룹 등 그 동안 대규모 지식경영시스템 구축을 수행한 바 있으며, KMS에 웹 2.0사상을 도입하여 KMS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 많은 기업들이 “시스템 중심 형” 지식 경영을 도입하고 있으며, 유행과도 같이 번져가는 지식 경영은 많은 부분이 서구적인 효율지향주의를 그 기본으로 하고 있다. 그러나 지식 경영이 업무와 직접 연계되지 못하고 시스템 위주의 형식적인 운영으로 조직성과 기여에 미흡하였으며, 전자결재 등 조직 내 타

  • [사업계획서]휴대폰 스캐너사전 사업계획서
  • FILE:발표파포.ppt마케팅 프로젝트 신상품 개발 – HANDIC목차 들어가는 말제품소개환경분석마케팅 목표시장 세분화목표시장 선정포지셔닝4P’s마치는 말서론*신상품 마케팅 전략 – HANDICEOSTP4P’s서론제품소개결론들어가는 말- 세계화 시대- 외국어의 중요성- 정보화 시대 ; 속도의 중요성제품소개“저희 ooo에서는 어느 기종의 휴대폰에도 간편히 부착할 수 있는 펜 타입의 스캔사전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사전이 필요할 때 스캔 팬

  • [전략경영] 디지털시대에 대응하는 삼성전기의 경영전략
  • 삼성전기는 전자기기(세트)를 리드하는 부품 전문기업이 되기 위해 선택과 집중을 통해 세계 1위 육성 제품에 경영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차세대 1위 육성 사업품목을 선정, 조기 개발하여 디지탈 방송, 차세대 이동통신 서비스, 홈 네트웍 등과 같은 신규시장과 유망 재료산업부문에서 새로운 사업기회를 선점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우리는 삼성전기가 새로운 디지털 환경을 맞아, 현재 어떠한 전략을 추구하고 있으며 `04년도에는 어

  • [경영학] iriver(아이리버) 위기와 극복 후 전략
  • 시장에서도 대기업과 경쟁하기 위해 어떤 전락을 펼쳐야 하는지 도출해보고자 함Ⅰ.조사목적 및 과정조사목적조사과정4월1주차기업선정2주차설문지제작3주차전략분석4주차중간고사5주차설문조사, 2차 자료 수집5월1주차기업방문(레인콤본사) 시장조사(강변 테크노마트, 용산 전자상가)2주차1, 2차 자료수집 및 종합3주차전략회의 및 방안제시, 설문자료분석4주차PPT 및 보고서 작성Ⅰ.조사목적 및 과정**기업소개CEO연혁조직도Ⅱ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삼성물산/건설현장/시공/경력)36. 자기소개서(삼성물산/해외영업/경력)37. 자기소개서(삼성전자 TN 총괄/정보통신/신입)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경력)43.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조선영업/신입)44. 자기소개서(삼성테크원/연구/기술/신입)45. 자기소개서(삼성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