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세계화와 언어 소멸(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LANGUAGE IS THE FIRST THING
2.France
3.Te Reo Maori
4.Linguistic purism in Icelandic
5.The Philippines
6.WHY SO BAD?
본문내용
- Consider English as a unconditionally nice thing
- Learn just English rather learn English-speaking culture


K.DAVID HARRISONAssistant Professor of
Swarthmore University

Dominant languages lead the language extinction as a name of globalization.

Cultural diversity has been ruined by the ruling power of the world.

Lots of people admit the benefits of globalization but we should find an alternative wa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론] 삼성전자 PR과 구조와 전략
  • 세계화와 정보화라고 할 수 있다. 세계화와 정보화의 흐름 속에서 세계 각 국의 정부와 기업들의 국제 PR활동은 국제 공중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구축 및 관리를 위해 국제사회의 흐름과 변화의 틀 속에서 많은 영향을 받게 되었다. 현대사회에서 각 국의 정부와, 기업, 그리고 국제 기구들이 행하는 국제 PR 활동의 성공여부는 자신들의 생존 및 번영과 직결되기 때문에 세계화와 정보화 사회에서 각 국의 정부와 기업, 그리고 국제 기구들이

  • 국제커뮤니케이션과 문화적 동질화 현상에 대한 고찰 -애니메이션 영역을 중심으로
  • (양은경 외 편역), 『세계화와 미디어 연구』, 커뮤니케이션북스, 2002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일본애니메이션의 분석과 비판』, 한울, 1999닛케이BP사 기술연구부(성하묵 역), 『변화하는 일본의 애니메이션 산업』, 한울, 2001허인욱, 『한국애니메이션 영화사』, 신한미디어, 2002김현숙, 『영상산업의 세계체제』, 현실문화연구, 2004구문모 외 공저, 『문화산업의 발전방안』, 을유문화사, 2000김재영, 『애니메이션은 산업이다』, 대원씨아이, 2002

  • (현대소설론 공통) 다음 단편소설 중 두 편을 선택하여 읽은 후, 작품에 드러난 이주노동자의 재현양상을 비교하여 분석한 후 본인의 감상을 쓰시오
  • 세계화・개방화를 촉진시키면서 이주 노동자, 국제결혼여성, 혼혈아동 및 다문화가정 자녀의 비율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고 있다. 이제 한국사회에 체류하고 있는 외국인은 180여 개국에서 온 장・단기 및 미등록 체류자를 포함하여 118만 명을 넘어 전체 인구의 2.2%를 차지하고 있다. 그 규모 또한 매년 20-30%씩 늘어나고 있다. 세계화로 인해 전 세계의 문화 상호교류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공간과 시간에 대한 개념도 변하였다. 로버트슨은 증

  • 2019년도 2학기 문화 속 디자인여행 총정리파일
  • 다문화가 어우러진 뉴욕은 전 세계에서 가장 활기차고 매력적인 도시3차시1. 목적을 위한 도시디자인첫째, 인본주의적 문화 기반과 철학둘째, 도시 정체성을 고려한 장기적 비전셋째,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1-1. 재생을 위한 도시디자인> 하마비허스타드 (스톡홀름, 스웨덴): 철저한 계획으로 브라운 필드를 재생하다 1차 세계대전 이후 발트해와 연결된 지정학적인 위치로 인해 급속한 산업화 전기, 조명

  • [pr원론] 삼성전자 홍보전략
  • 세계화와 정보화라고 할 수 있다. 세계화와 정보화의 흐름 속에서 세계 각 국의 정부와 기업들의 국제 PR활동은 국제 공중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구축 및 관리를 위해 국제사회의 흐름과 변화의 틀 속에서 많은 영향을 받게 되었다. 현대사회에서 각 국의 정부와, 기업, 그리고 국제 기구들이 행하는 국제 PR 활동의 성공여부는 자신들의 생존 및 번영과 직결되기 때문에 세계화와 정보화 사회에서 각 국의 정부와 기업, 그리고 국제 기구들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