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네이트 NATE 기업환경 분석 및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조직성과목표
3. 기업환경분석
4. 결론 및 향후 전망
본문내용
우리는 구성원들이 가지고 있는
저마다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상대방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서로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아야 하며,
직장생활에 필요한 예의, 성희롱 금지,
호칭, 복장 등 기본적인 에티켓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기본 행동들이 우리의 일터에
우리의 핵심가치인 ‘신뢰와 즐거움’을
살아 숨쉬게 할 것입니다.


도토리 후원
100원으로도 할 수 있는 후원제도로, 소액기부 문화를 선도



일촌봉사단
자원봉사자와 단체들을 연결, 만남의 장 역할


나눔서포터즈
네티즌이 온라인 서명, 응원댓글로 참여할 때마다 일정후원금을 기업이 기부


2001년 서비스 시작.
2005년 대한민국 대표 메신저로 성장.
2010년 현재 회원 수 3,000만 명 돌파.
국내 점유율 1위의 메신저.

네이트 커넥트와 연동하여
미니홈피, 클럽, 외부 제휴사들의 알림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실패기업으로서 LG텔레콤 `LGT`가 취해야 할 전략
  • 서비스에 있어서 새로운 콘텐츠의 개발, 이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선점 기업이 그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하나의 사업권을 따내 독점적 지위를 확보하고, 다른 기업들이 선점 기업에 대응하는 기술혁신을 위해 자본을 투자할 때 마케팅에 투자하는 전략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7)이동통신 시장의 외부적 환경 분석1. 거시적 환경a) 경제적 환경의 경우 - 통화 요금제의 다양화 및 가격 인하로 인한 수요 급증. b) 기술적 환경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서비스(3) Market specialization3. Positioning(1) 지식검색(2) 지식쇼핑(3) 금융 서비스(4) 엔토이Ⅴ. 마케팅 믹스 - 네이버와 엔토이를 중심으로1. Product2. Price3. Promotion※ 광고분석4. PlaceⅥ. NHN의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1. naver의 허용마케팅 실시2. 쇼핑몰 수익구조 개선(by 웹로그파일 분석을 기반으로 기업고객 대상 마케팅 컨설팅)【제안】Purchase Action Coordinate를 이용한 웹로그분석 3. 엔토이, Dog인가, Star인가(1) 엔토이의 전략적 위치(2) 경쟁사 네오위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유료아이템분석, 미니홈피, 성공요인분석
  •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 보고 유료아이템과 미니홈피 사업 분야를 중심으로 조사해 보고자 한다. 2 싸이월드 소개 및 연혁(1) 싸이월드 소개㈜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

  • 싸이월드(Cyworld) 마케팅 전략 계획
  • 서비스를 얼마나 제공하는가’를 나타내는 지표이다. 싸이월드의 경우 나만의 미니룸, 나만의 배경 스킨 등을 사용하여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잘 갖추고 있으므로 가장 우측에 위치하고 있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의 순서로 그 뒤를 따르고 있다. 반면 이용률을 기준으로 보았을 때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상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싸이월드와 카카오스토리는 그 아래에 비슷한 수준으로 머물고 있음을 알 수 있다.따라서 향후 궁극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기업 국제기업 구글 Google 핵심역량, 기업전략 기업성공사례 성공요인분석 글로벌전략 글로벌경영 마케팅 분석(ppt)
  • 기업이다. 이번 리포트를 통해 구글의 성공요인과 경쟁력, 마케팅전략에 알아보고자 한다.기업선정이유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시장환경분석, 인터넷시장 현황 및 사용패턴 분석(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네이버(마케팅 4p stp swot) 비교분석(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패턴 분석Chapter 3 – 지속가능경영전략 분석(1) 지식경영, 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