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제학] Concept of Lock In-애플 사례 중심으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Lock - In
1. Concept of lock - in

Case of apple
Apple's lock-in effect strategies
Analysis on ‘Apple Effect’
SWOT Analysis

Conclusion:

Summary
Reference

본문내용
-iTunes is the online music market which makes it available to download digital music files only in iPod(and Apple's products, until April 2007


- Consumers can be regarded as the
principle purchasers of the iPhone


- The relatively high price of the iPhone

- When their needs are equally met by
cheaper alternatives.
참고문헌
 
Reference

1. Christiantoday, 2009.10.05, Lee chang-won
2. Tips on being an Apple Fanboy, 2007-07-06,
3. http://theappleblog.com/2007/07/06/five-lesser-known-tips-on-how-to-be-an-apple-fanboy/
4. iTunes sells 25% of all music in the US, 69% of digital, ,2009-08-18
5. http://arstechnica.com/apple/news/2009/08/itunes-sells-25-of-all-6. 6. music-in-the-us-69-of-digital.ars
7. http://www.economypoint.or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활속의마케팅(기말고사 9~15주차 분량)
  • 기술에서 감성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네비게이션, 메뉴 등 사이트의 효율적인 구조와 디자인과 같은 기술적 요인들은 e-로열티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전체적인 분위기와 사이트 디자인이 고객을 중심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면 그 영향력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이런 감성 요인과 관련하여 디자인 및 감성 U.I(,User Interface)의 중요성이 증대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i-pod touch나 애니콜 햅틱(Haptic)폰 등 감성 U.I를 강조한 제품들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

  • [전략경영] 애컴퓨터사례연구
  • ● 서문 (애플컴퓨터사례를 연구하며.)기업은 외부로부터 자기 기업에 가해지는 지배, 제약, 압력, 규제 및 이해 관계에서 오는 영향력과 교섭하여 자기 기업에 유리하도록 관계를 맺고 자기 기업의 생존발전을 도모하는 사회적 존재라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그들이 처한 환경과의 적합성을 확립하여 적응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 하겠다. 애플 컴퓨터!말만 들어도 이젠 도사가 된 듯이 의기양양해 질 수 있을 것 같다.초창기 Apple은 우수한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중심 영업을 강화했다. 또한 호텔, 패밀리 레스토랑의 급속한 확장에 따른 조직 확장을 늘려 가족 중심단위의 놀이 문화 급증에 따른 외식산업의 번창으로 인한 외식사업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광고 전략은 10 단계로 구분되는 단계별 광고 전략을 사용했다. 1 단계 : Concept 및 Positioning Communication 단계 2 단계 : 공격적이고 Impact 있는 광고시행 3 단계 : 수요확대 및 신선도 제고를 위한 광고 4 단계 : No.1 Brand 로서의 이미지 강화 5 단계 : 기업이미지 확

  • 향후 10년 후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
  • 중심으로 인터넷을 활용한다. 한편 도서관과 같은 공공기관의 정보도 디지털화되어 대부분의 정보가 인터넷 접근이 가능하게 되며 엄청난 정보의 폭발 속에서 야후와 같은 포탈서비스 업체와 인포미디어리(Infomediary)들이 각광을 받게되고 이에 따라 인터넷 광고 시장도 호황을 맞게 된다. 여피족의 장난감 (Toy of Yuppie)컴퓨터 가격과 인터넷 이용 비용이 크게 하락하지 않아 인터넷 보급이 주로 전문직 종사자나 고학력, 고소득 계층에 국한

  • [경영학] 기업가 정신을 통한 혁신적인 격언과 명언 조사(A+자료)
  • in four main activities: (1) establishing goals and strategies, (2) obtaining financing, (3) investing, and (4) conducting operations. Cardean, Financial accounting 회사에 입사하는 것이 목적이 되어서는 안된다. 그 회사에서 성공할 수 있는 지가 중요한 것이다. 임준철 상무, Accenture 가격의 결정은 art다. 이강석 상무, 삼성전자 표준을 정하는 것은 다자간 협상, 영어 의사 소통이 기술보다 중요하다. 이 과정에서 Globalization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 김영기 상무, 삼성전자 So why would y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