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고객을 위한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의 디자인의 중요성(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revious studies
Limitations
This Study
Homepage
Navigation
Categorization
1. Accurate, Consistent, Detailed descriptions
2. Accurate, full picture
3. Present size of product
4. Present inventory information
5. Enough information
6. same page, same position
7. Should not be removed because of out-of-stock
Shopping cart
Check out and Registration
Customer service
Conclusion
본문내용
In the shopping cart page, provide a link that directs customer back to the page he/she left for continuing the shopping

Only ask for necessary and meaningful information such as name and address.
No marketing question
Allow customers to browse the site without logging i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합격자들의 입사 분야별(50가지) 자기소개서
  • 영문학을 공부했지만 학문연구를 계속하고자 하는 생각은 없었습니다. 영문학이 전공이니 만큼 열심히 공부하였지만 학문으로서의 영어를 공부하기 보다는 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과정으로서 영어를 공부하였습니다. 저의 목표는 국제화 시대에 걸맞는 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수 있는 분야의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귀사의 무역 부문에 지원하게 된 것도 이런 이유에서 입니다. 물론 무역이나 경영학과 출신자들 보다는 경영이나 무역 분야 의 지식이

  • [조직이론] 다국적 기업 나이키(Nike)의 조직분석
  • 고객을 매료시킨다.• 고객을 만족시킬 때 우리와 주주의 이익도 증가한다.• 우리는 하나의 공동체의식을 가지고 업무에 임한다.• 회사의 성공이 곧 개인의 성공임을 인식한다.< 창조력을 위한 조직관리 >• Nike는 대기업이다(이는 발전을 늦추는 것을 뜻하지는 않는다)• 혁신추진을 위한 조직편성• 조직의 필요성을 인식, 관료주의 배제• 정보를 공유하자.• 다른 직원의 기여도를 배우고 존중하자.<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최고를 추구하

  • 다국적 기업 나이키(Nike)의 조직분석
  • 고객을 매료시킨다.• 고객을 만족시킬 때 우리와 주주의 이익도 증가한다.• 우리는 하나의 공동체의식을 가지고 업무에 임한다.• 회사의 성공이 곧 개인의 성공임을 인식한다.< 창조력을 위한 조직관리 >• Nike는 대기업이다(이는 발전을 늦추는 것을 뜻하지는 않는다)• 혁신추진을 위한 조직편성• 조직의 필요성을 인식, 관료주의 배제• 정보를 공유하자.• 다른 직원의 기여도를 배우고 존중하자.<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최고를 추구하

  • [브랜드자산] 기업의 브랜드자산구축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실행에 옮긴다. 이는 어떤 매체와 방식을 브랜드를 고객에게 알릴 것인가를 결정하는 단계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 가운데는 광고가 있으며 광고는 브랜드 자산의 형성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아무리 훌륭한 브랜드 일지라도 소비자 마음속에 브랜드를 제대로 인식시키지 못한다면 무용지물이 된다.갈수록 복잡해지는 커뮤니케이션 환경하에서 소비자 마음속에 성공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중요성3. 자기소개서의 평가항목4. 자기소개서의 구성5. 자기소개서의 유형6. 자기소개서의 내용 7. 자기소개서 작성 시 주의사항 8. 자기소개서에 필요한 문장의 요건 9. 자기소개서를 잘 쓰는 방법10. 자기소개서 제출 전 체크할 사항 11. 분야별 자기소개서 모범제2장 영문 자기소개서의 작성법 및 유의사항1. 영문 자기소개서란 무엇인가2. 영문 자기소개서 작성 시 주의사항3. 영문자기소개서 작성법4. 영문 자기소개서 예문 및 체크리스트제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