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장미 생산&가공&판매 태국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사업소개
3.진출국 소개
4.마케팅 전략
5.재무 구조
6.단계별 발전전략
본문내용
화훼 재배 면적
76ha
(전국 1% 충청북도4.4%)
화훼 생산액
130,1780000원
(전국 7% 충청북도 25%)


사업 추진 현황
품종개발 및 보급목적의 육종연구소
운영
꽃박람회, 꽃전시회 개최
꽃탑, 조형물 설치를 통한 이미지 메이킹
재배-유통-관광에 이르는 화훼관광명소화사업추진


태국의 시장특성

대외의존적시장

아세안 중 가장 개방된 나라
→ 인도차이나반도의 무역주도국

상품의 브랜드네임에 영향

한류열풍으로 한국상품 선호도 상승

TV를 통한 홈쇼핑이 새로운 판매수단
으로 부상

과거의 재래시장이 현대식 쇼핑센터나
할인점으로 대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 AMORE PACIFIC의 프랑스진출사례
  • 생산 및 판매의 현지화, 글로벌 브랜드화, 다각화(M&A) 등의 전략적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아모레 퍼시픽은 2015년까지 뷰티사업에서 10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로 성장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매출 40억 달러, 해외매출 비중 30% 이상 달성을 정하고 중국을 시작으로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 지리적, 문화적으로 가까운 시장으로의 진출을 더욱 확대할 전망이다. (표1 국내화장품시장점유율)나. 기업 특징 -

  • 국내 패션시장 분석 및 국내 패션시장의 글로벌화
  • 시장 추구의 요인이다. 새로운 시장을 추구함으로써 기업의 성장과 수익성을 도모하려는 것은 해외시장 진출의 가장 일반적인 동기라 할 수 있다.일반적으로 생산 및 마케팅 활동은 시장에 접근하여 수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소비자의 반응, 경쟁기업의 반응을 효과적으로 생산과 마케팅에 반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현지 시장의 규모보다 정확하게는 자사 제품의 판매 가능성이 충분히 크지 않을 때 현지 직접투자는 경제성이 없지만 시장의

  • [국제경영] 켈로그 인도시장 진출 실패요인
  • 시장 진출 배경켈로그는 전 세계적으로 2만5천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9개국의 공장에서 40개 이상의 시리얼을 생산하여 160개국 이상에서 판매중인 전 세계 시리얼 시장의 4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미국의 거대 식품기업이다. 켈로그는 1990년대 초 유럽과 미국 등 핵심시장이 수요 포화상태에 이르자, 새로운 시장을 모색하였고 인도가 씨리얼을 판매할 수 있는 적당한 목표시장이라고 결론 내렸다. 당시 인도에는 약 9억 5천만 명이 살고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경영자가 되었다는 생각으로 본 책을 시작하겠다.해외직접투자(FDI, Foreign Direct Investment)란?“해외직접투자전략” 강의시간을 통해 우리는 해외직접투자는 투자기업이 경영에 직접 참여할 목적으로 자본, 경영능력, 생산기술, 인력, 상표 등의 경영자원을 포괄적으로 현지에 이전시키는 국제경영활동이라는 것을 배웠다.기업이 해외에서 토지, 건물, 기계 등의 각종 실물자산을 취득하여 직접 생산하거나 판매활동을 수행하는 것으로 투자국 입장에서

  • [소비자행동론] 라네즈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 따른 전략
  • 전략을 세워 보고자 하여 태평양 화장품의 LANEIGE를 선정하게 되었다.Ⅱ. 기업분석1. 기업소개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 태평양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외국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굳건히 업계1위를 고수하여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일찍부터 국제화에 눈을 뜬 태평양은 1964년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출을 시작한 이래 현재 미주, 유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