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호텔 레스토랑의 품질비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 [외식업의 핵심 메뉴관리의 이해와 전략] 외식업의 핵심 메뉴관리의 이해와 전략
- [베이커리 특수경영] 베이커리 카페 & 레스토랑 PAUL의 경영전략
- 서비스품질과 인터넷관광정보서비스, 축제서비스, 서비스품질과 호텔, 레스토랑서비스, 서비스품질과 은행서비스, 항공사서비스, 서비스품질과 도서관서비스, 상수도서비스, 서비스품질과 광고서비스, 전문가서비스
- [호텔마케팅믹스][호텔][마케팅믹스][마케팅][호텔마케팅믹스 개념][호텔마케팅믹스 목적][호텔마케팅믹스 요소]호텔마케팅믹스의 개념, 호텔마케팅믹스의 목적, 호텔마케팅믹스의 요소, 호텔마케팅믹스의 전략
- 목차
-
A.COQ 시스템과 품질비용의 구성
A-1. COQ 시스템
A-2. 품질비용의 구성
A-3. 호텔 레스토랑 품질비용 측정 예
B. 종합 사례 분석
B-1. 종합사례 연습문제
B-2. 연습문제 No 1 (품질항목 측정 방법 예측)
B-3. 연습문제 No 2 (2006년 경영성과 위한 제언)
B-4. 연습문제 No 3
(주변 호텔 레스토랑 방문 조사:WALKERHILL Four Seasons)
C. 결 론
- 본문내용
-
품질비용을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품질은 향상시키고 원가는
절감함으로써 기업의 수익성과 고객만족도를 향상 시키는 시스템
품질이 완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하는 비용
+
품질을 완전하게 하기 위한 비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