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 인도시장 비데사업 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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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진출국가선정

2. 시장환경분석

3. 기업내부분석

4. 진출사례분석

5. 진입전략 - 직접투자전략

6. STP분석

7. SWOT 및 목표수립

8. 시사점

본문내용
3.기업내부분석
1)기업소개
(주)비데나라의 2008년 기준 자본금은 약400억규모이며, 매출액 연 1300억수준으로 대한민국 비데시장의 30%의 유통채널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2)현행전략_국내
판매의 경로는 내수시장의 경우, 자체 방문판매조직 및 코디조직 등을 통한 방문판매, 이마트 및 하이마트 등 시판시장 유통채널을 이용하고 있다. 주요 판매 전략으로는 자체 방문판매 및 코디조직 등 인적 판매망과 서비스 조직을 통해 지속적인 신규 및 대체수요 창출하고 있으며, 무료 렌탈 개념의 ‘페이프리’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제휴마케팅으로 판매 활성화 및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있다.

3)현행전략_해외
인도 진출현황은 없으며 수출은 동사 해외현지법인(중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미국), 홍콩지사 및 해외 제휴선을 이용하고 있다.
4)제품소개

◎ Targeting : 인도의 상류층 (기본가격 한화로30~80만원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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