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 인도시장 비데사업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진출국가선정
2. 시장환경분석
3. 기업내부분석
4. 진출사례분석
5. 진입전략 - 직접투자전략
6. STP분석
7. SWOT 및 목표수립
8. 시사점
- 본문내용
-
3.기업내부분석
1)기업소개
(주)비데나라의 2008년 기준 자본금은 약400억규모이며, 매출액 연 1300억수준으로 대한민국 비데시장의 30%의 유통채널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2)현행전략_국내
판매의 경로는 내수시장의 경우, 자체 방문판매조직 및 코디조직 등을 통한 방문판매, 이마트 및 하이마트 등 시판시장 유통채널을 이용하고 있다. 주요 판매 전략으로는 자체 방문판매 및 코디조직 등 인적 판매망과 서비스 조직을 통해 지속적인 신규 및 대체수요 창출하고 있으며, 무료 렌탈 개념의 ‘페이프리’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제휴마케팅으로 판매 활성화 및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있다.
3)현행전략_해외
인도 진출현황은 없으며 수출은 동사 해외현지법인(중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미국), 홍콩지사 및 해외 제휴선을 이용하고 있다.
4)제품소개
◎ Targeting : 인도의 상류층 (기본가격 한화로30~80만원 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