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일일활동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3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실내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일일활동계획서
- 목차
-
실내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일일활동계획서
활 동 목 표
․ I 수준 : 기구와 도구를 사용 할 때 조심할 점에 대하여 안다.
․ II 수준 : 여러 가지 물건을 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
도입(3)
주의 집중을 시킨다.
<사랑하는 별님반~ 네, 네 선생님>
준비된 그림판을 보며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야기 한다.
T: 오늘 선생님이 세장의 그림을 준비하셨어.
이 그림 속의 친구가 어떤 행동을 하고 있을까?
C:친구들이 부딪혔어요. 친구가 장난감을 던져요.
뾰족한 물건으로 장난쳐요.
T:그래, 우리 별님반 친구들 모두 잘 말해줬어.
부딪혔던 경우를 알아본다.
T:너희들도 이 그림처럼 친구와 부딪혔던 적이 있었니?
C:선생님, 저는요 @@가 교실에서 뛰어다니다가 저랑 부딪혀서 넘어졌었어요.
T:@@는 친구랑 부딪혔을 때 기분이 어땠어요?
C:넘어져서 엉덩이도 아프고 화가 났어요.
T:그때 어떤 행동을 했었는지 이야기 해보자.
C:화가 나서 저도 같이 친구를 밀었어요.
T:그래, 우리@@도 화가 나서 친구를 밀어버렸구나
- 본문내용
-
활 동 목 표
․ I 수준 : 기구와 도구를 사용 할 때 조심할 점에 대하여 안다.
․ II 수준 : 여러 가지 물건을 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
도입(3)
주의 집중을 시킨다.
<사랑하는 별님반~ 네, 네 선생님>
준비된 그림판을 보며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야기 한다.
T: 오늘 선생님이 세장의 그림을 준비하셨어.
이 그림 속의 친구가 어떤 행동을 하고 있을까?
C:친구들이 부딪혔어요. 친구가 장난감을 던져요.
뾰족한 물건으로 장난쳐요.
T:그래, 우리 별님반 친구들 모두 잘 말해줬어.
부딪혔던 경우를 알아본다.
T:너희들도 이 그림처럼 친구와 부딪혔던 적이 있었니?
C:선생님, 저는요 @@가 교실에서 뛰어다니다가 저랑 부딪혀서 넘어졌었어요.
T:@@는 친구랑 부딪혔을 때 기분이 어땠어요?
C:넘어져서 엉덩이도 아프고 화가 났어요.
T:그때 어떤 행동을 했었는지 이야기 해보자.
C:화가 나서 저도 같이 친구를 밀었어요.
T:그래, 우리@@도 화가 나서 친구를 밀어버렸구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