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TV홈쇼핑의 성장요인, 시장현황 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01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 장. 서 론
제 2 장. TV 홈쇼핑
제 3 장. TV 홈쇼핑 시장의 성장요인
제 4 장. TV 홈쇼핑 시장현황
제 5 장. TV 홈쇼핑 마케팅 전략
제 6 장. TV 홈쇼핑의 발전 방향
제 7 장. 결 론
- 본문내용
-
제1장. 서 론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유통 형태로는 TV 홈쇼핑
LG 홈쇼핑과 CJ39 쇼핑이라는 두 개의 일반 쇼핑 채널로 시작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 등의 원인으로 홈쇼핑의 이용이 증가
각종 문제점을 파악하고 소비자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등 TV 홈쇼핑의 올바른 발전 방향
TV 홈쇼핑 시장의 성장요인
새로운 유통문화를 제공
소비자들의 편의를 제공
언제든지 교환과 반품 서비스를 제공
홈쇼핑 채널의 상품 변화와 상품 정보
홈쇼핑 채널의 상품 구성에 변화 -> 상품 구성의 고급화(브랜드 상품)
상품 정보를 상세하게 전달 -> 구매의욕을 촉진
후발 3개 홈쇼핑 채널의 등장
2001년 농수산, 우리, 현대 홈쇼핑 3개 후발업체들이 가세
자료평가
- 죽을래~ 안열리는 자료 올려놓고 돈 받아먹냐~~~!!!
인생 그렇게 살지마라~~!!!
- rhaehf***
(2006.01.23 20:02: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 [대중매체론]멀티미디어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