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영어 수업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0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공개수업했던 중학교 1학년 영어수업지도안입니다.
목차
1. Master Plan
2. Sub Plan
3. PPT Material
4. Formativ Test(형성평가)
5. Homework
본문내용
Master Plan
1. Textbook, Activity bookMiddle School English 1 (by Cheonjae Education)2. Lesson TitleUnit 3. We're Family3. General Objectives(1) Language skills
• Listening and Speaking
∙ Students can ask and answer about describing someone's appearance.
∙ Students can ask illness and express their sorriness or sympathy for a sick person.
• Reading
∙ Students can read and understand the introduction about Jiwon's grandmother and her brother.
• Writing
∙ Students can write a short introduction of their family.
(2) Communicative Functions
Students can learn the following communicative functions:
• Describing one's appearance : A: What does he look like?
B: He is tall and has curly hair.
• Expressing their sorriness or sympathy: A: I have a headache. B: I"m sorry to hear that.
(3) Language Structures
• Simple present form of the 3rd singular person subject: My grandma loves onions.
Jiho doesn't say he's sorry.
(4) Project work
• Students can do the puzzle by reading some condition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학교 영어 수업지도안
  • 영 어 수 업 지 도 안대 상봉림중학교 1학년 1반(30명)장 소교실(VTR시청 가능한곳)단 원LESSON 4, Mina Is Visiting America본시주제LISTEN AND TALK수업목표학습자는 상대방과 영어로 길 묻고 답하기를 구사할 수 있다.수업분석현행학습 (2차시수업)∙교재의 테잎을 듣고서 외국인의 정확한 발음을 듣고 이를 따라한다.∙교사발음 지도하에 영어 회화시 당황하지 않도록, 그리고 자신감을심어주기 위해서 여러번 반복하고 따라한다.∙상대에게 길을 묻는

  • [수업지도안] 중학교 영어과 수업지도안
  • 수업을 분석하여 보았다. (문제해결학습)(법칙)≪선수학습≫(개념)(변별)학습자분 석1. 일반적 특성- 강남에 위치한 비교적 교육 수준이 높은 남녀공학 중학교의 1학년 학생들. - 7차 교육과정에 의해 초등학교 3학년부터 학교에서 영어 수업을 받았고, 80%의 학생들이 영어 학원에 다니고 있어서, 비교적 영어 문법에 익숙하다. 2. 준비행동- 75%의 학생들이 인칭을 구분할 줄 안다.- 70%의 학생들이 일반 동사의 의미를 안다.- 80%의 학생들이 기본적

  • 중학교 2학년 영어과 수업지도안
  • 영어과 수업지도안1. Date : March 25, 20102. Unit : 13. How sweet it is!3. Aims of this LessonLet students know countable and non-countable words of food.Let students know how to use expressions of countable and non-countable nouns.Let students speak and talk about foods they like.4. Teaching Aids : PPT, Pictures of foodDate2010.03.25TextUnit13.How sweet it is!class2nd gradeAims of this LessonLet students know countable and non-countable words of food.Let students know how to use expressions of countable and non-countable nouns.Let students order foods they like.Step

  • 특수교육-협동학습을 통한 영어수업설계
  • 협동학습을 통한 영어수업설계영어연극과 STAD모형 활용특수교육학개론목차1. 협동학습이란?1) 협동학습의 개념2) 협동학습의 의의3) 협동학습에서 교사의 역할4) 협동학습의 규칙2. 수업설계 1)STAD모형이란?2)ASSURE모형이란?3)영어연극의 교육적 효과3. 중학교 영어교육 목표4. 수업지도안5. 본 수업의 의의협동학습이란?개인주의에 토대를 둔 경쟁학습, 개별학습, 전통적 소집단학습의 단점을 보완하는 데서 출발학습 집단 구성원의 상호 작

  • 영어 중학교 3학년 수업지도안
  • 영어로 Asking advice for and giving advice expressions를 리뷰하며 수업을 시작한다. – 학생들의 흥미유발에 중점!!2) Practice Stage A. Let’s Practice (Mechanical Drill & Substitution drill ) Summary of the LessonYumi : What do you want to be when you grow up?Tom : I want to be a magician, but my parents want me to become an artist. What do you think I should do? Yumi : I think you should listen to them. They know more about the world. Practice stage- 첫번째 액티비티는 Let’s Practice.책에 나온 다이얼로그를 홀클래스월킹으로 연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