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의CRM시스템 활용 및 대고객서비스에 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8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리츠칼튼, 워커힐, 르네상스, 롯데 호텔의 CRM시스템 활용, 대고객서비스 사례 연구 발표 ppt입니다.
- 목차
-
CRM시스템
대 고객 서비스
멤버쉽
VIP멤버쉽
1Ritzcarlton
2Walkerhill
3Renaissance
4Lotte
- 본문내용
-
CRM전략 - Ritzcarlton
CRM전략:E-컨시어지 , 고객애호도 제고전략 , 리츠칼튼의 핫라인
리츠칼튼 호텔은 투숙고객의 특성을 통합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축적할 수 있는 고객 애호도 제고 전략‘고객의 기호 핫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름만 입력하면 고객기호를 알게 해주는 공유 데이터베이스가 있다. 리츠칼튼은 현재 약 50만명 이상의 고객 프로필을 축적하고 있고 그중 50% 이상 고객의 기호를 파악하고 있다.
.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