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LOTTE SHOPPING(롯데쇼핑) 재무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arket Analysis
2.Business Analysis
3.Finance statement
4.Stock market analysis
5.conclusion
본문내용
롯데는 자본금 1452억에 시가총액 13조 260억 입니다

롯데의 주당순자산가치는 444,281억원으로 PBR(주가당 1주당 순자산을 비교한 수치) 은 1.06정도 입니다

롯데의 부채비율은 자본총계대비 63.12% 정도 입니다

롯데의 재고 자산은 유동자산대비 50% 이상으로 높은 편 입니다.

롯데의 현금성자산은 3715억정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는 자본금 943억에 시가총액 9조 1285억 입니다

신세계의 주당순자산가치는 241950으로 PBR(주가당 1주당 순자산을 비교한 수치) 은 1.99 정도 입니다

신세계의 부채비율은 자본총계대비 134% 정도 입니다

신세계의 재고 자산은 유동자산대비 30% 이상으로 높은 편
입니다.

신세계의 현금성자산은 681억정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관광]제주 호텔 비교 · 분석에 관한 연구
  • 롯데월드(Lotte World)호텔 등이 그들이다. 국내호텔 시장 점유율서울지역(특1급 8개호텔매출기준)1.호텔롯데:17.2% (면세점매출제외)2.워커힐:15.7%3.하얏트호텔:14.1%4.인터컨티넨탈호텔:13.2%5.호텔신라:12.7%6.힐튼호텔:11.3%7.릿츠칼튼호텔:8.7%8.롯데월드호텔:7.1%, (놀이시설 매출 제외)Ⅲ. 제주호텔 비교분석 연구1. 특 1등급 호텔 분석1) 롯데호텔제주 (http://www.hotel.lotte.co.kr)제주 롯데 호텔은 3개국어(영어, 일어, 중국어)가 가능하도록 꾸며져 있다. 메

  • [서비스마케팅] CJ홈쇼핑의 서비스마케팅
  • 쇼핑을 분석하고 문제점을 찾아내어 대안을 제시하는 작업을 통해 작게는 CJ홈쇼핑의 발전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고 크게는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구매패턴에 맞춰서 기업들의 대응 전략이 어떻게 되어야 하는가를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2. 홈쇼핑 산업 현황 1) 인터넷 구매 확산 인터넷을 통한 홈쇼핑 시장은 인터넷 사용 인구의 급증과 인터넷 쇼핑몰의 확산 등에 힘입어 급속한 외형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96년 데이콤과 롯데백화점이 국내

  • [해외투자론] 유통업체의 해외진출 전략(이마트, 롯데마트)
  • 분석1)중국 유통 시장 분석2) 경쟁업체 분석3)투자입지 분석3. 이마트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1) 정부관계2) 합작법인 설립3) 철저한 현지화4) 매장의 고급화 5) 자체상표의 활용6) 4P 전략4. 이마트와 롯데마트의 해외투자의 타당성 분석1) 논리적 투자결정2) 투자의 기대효과3) 투자전략 수립의 타당성Ⅲ. 결 론Ⅰ. 서론1. 롯데쇼핑의 시작롯데쇼핑은 롯데백화점에서 출발했다. 롯데쇼핑 주식회사를 출범하면서 1979년 국내 최대 백화점을 개점했고,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쇼핑등 새로운 유통업체의 등장 및 도전, 까루프, 롯데마트 등 기존 경쟁자들의 재반격 시작, 지역법인화 요구등과 같은 외부환경의 압력 등장, 장기적인 경제불황 5> 이마트의 유통전략원스톱 운영체제인「E-Today」시스템 을 개발하였다.1. E-Today 시스템의 종류⑴ DHW(Data Ware Housing)시스템 : 이마트의 핵심 시스템으로 6만여 가지의 상품동향 및 시장환경 등이 실시간으로 분석 가능한 첨단 시스템이다.⑵ GOT(Graphic Order Terminal)시스템 : 매장 관리자가

  • [마케팅] 이마트와 롯데마트의 유통전략 비교 분석
  • 쇼핑등 새로운 유통업체의 등장 및 도전, 까루프, 롯데마트 등 기존 경쟁자들의 재반격 시작, 지역법인화 요구등과 같은 외부환경의 압력 등장, 장기적인 경제불황 5> 이마트의 유통전략원스톱 운영체제인「E-Today」시스템 을 개발하였다.1. E-Today 시스템의 종류⑴ DHW(Data Ware Housing)시스템 : 이마트의 핵심 시스템으로 6만여 가지의 상품동향 및 시장환경 등이 실시간으로 분석 가능한 첨단 시스템이다.⑵ GOT(Graphic Order Terminal)시스템 : 매장 관리자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