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기획] 뮤지컬 제빵왕 김탁구 공연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1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획 의도
2. Synopsis
3. Cast
4. Promotion
5. Budget
6. Profit Model
7.SCHEDULE
본문내용
일반인 콘텐스트를 통한 주인공 더블 캐스팅
 공연 홍보 효과 및 신인 등용의 기회 제공



선정 기준 : 제빵 기술에 관심 있고 노래와 춤에 능한 남,녀
지원 자격 만 19세 ~ 29세

심사일정: 2011년 1~2월 2차례 진행


주부


오전 11시 공연
주부 모임 지원
파워 블로거 (제빵/쿠킹) 초청
할아버지, 할머니 와 함께하는 등 온 가족 공연으로 발전 가능
TV, 여성잡지 광고 주력
“가족 4인 중 1인 50% DC”
“손자 동반 시 손자 무료”


20대



대학 로드쇼 개최
각종 학생 할인 적용
블로거 초청
대학가 주변 포스터 부착



기대 효과


저비용 고효율 전략으로 비용 감축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온라인상 인지도 구축
사후 마케팅을 통한 고객 감동 실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전문적인 내용이 충실하면좋겄습니디ㅡ
  • 26574***
    (2019.09.15 13:01:56)
회원 추천자료
  • 디즈니 갈라 뮤지컬 Specialinspecial공연기획서
  • 공연의 장점① 국내에 한번도 소개되지 않은 갈라형식의 디즈니 뮤지컬을 선사함으로써 공연자체의 신 선함과 흥미 유발 ② 비슷한 시기(1달 전후)에 가족단위를 타켓으로 디즈니를 컨셉으로 잡은 공연 無스포츠 빅매치 및 대형 festival 無③ 올 상반기 최대의 히트작 ‘니모를 찾아서(월트 디즈니 작)’와 7월 상영예정인 ‘신밧드의 모험(월트 디즈니 작)’ 의 인기에 힘입은 디즈니 열기를 이어갈 수 있음④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서울 강남)이라

  • [지리학] 홍대앞 문화-공간과 문화의 특징
  • 공연, 젊음과 음악의 열정을 느끼고 싶다면 홍대앞 길거리 공연으로 |작성자 상상공장6. 프리마켓1)프리마켓 소개프리마켓은 거리와 공연 등 일상의열린 공간에서 다양한창작자들과 시민들이 만나 소통하고 교류하는 자생예술시장이자 축제이다.프리마켓은 일상과 예술의 거리, 작가와 시민의 벽을 허물며 문화 생산/소비의 대안을 보여주며 작가들은 창작한 작품을 가지고나와 선보이며 시민들, 다른 작가들과 함께 자유롭게 소통하고 교류한다.

  • 공연 및 방송 기획서 - 혼돈의 피(가칭)
  • 예술 문화 산업의 성장 또한 주목할 만하다. 지난해는 공연 산업이 양적으로 크게 성장한 해였다. 인터파크ENT에 따르면 지난해 무대에 오른 공연은 모두 4,568개로 2006년의 3,961개보다 15% 늘어났다. 인터파크ENT의 공연 판매총액도 1,500억 9,000만 원으로 2006년에 비해41%나 증가했다. 2008년도 공연 산업의 이 같은 성장세는 이어질 것이며 뮤지컬과 콘서트가 공연 산업을 주도하며 대형 클래식 공연 등이 뒷 받쳐줄 것으로 보인다(서울경제, 2008,03.28).공연분석

  • Time Leap of Bboy기획서
  • 최대한 활용. 포털사이트 광고와 함께 UCC를 적극 활용하여 힙합과 국악의 퓨전 뮤지컬임을 널리 알려 관심을 집중- 트렌디 영화 상영 전에 상영되는 CF광고를 통한 트렌드에 민감한 관객층에게 홍보- 고등학교 및 대학 축제때 이 뮤지컬의 일부분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연기하여 10~20대 관심 요구- 각 회사에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표를 구입 할 수 있게 하여 일에 찌든 직장인들에게 피로를 회복 할 수 있는 기회를 줌.- 기타 이동통신 및 카드 할인 등

  • [문화예술마케팅] 샤우팅 공연 분석
  • 공연에’비판점 가수의 꿈을 가진 소년의 성공 스토리만인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주제아이돌에 묻혀 제 빛을 다하지 못한 것이 아닌가?‘샤우팅’의 마케팅 타겟빅뱅의, 빅뱅을 위한, 빅뱅에 의한 뮤지컬 ?!꿈을 이루는 ‘성공스토리’ 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대장금, 제빵왕 김탁구, 주인공이 시련을 겪다가 열심히 노력 끝에 꿈을 이룬다는 내용뮤지컬 샤우팅은 스스로 ‘빅뱅 팬을 위한 공연’ 이라는 둘레를벗어나지 못함.‘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